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523

솔직한 나의 마음 나만의 글을 생각하는 게 주 고민이라 종종 갈피를 잡을 수가 없다. 나 자신을 알다가도 모르기에 매일 같이 고민하고 생각하고 생각하다 멈추고 고민하고 멈추고 반복하는 것 같다 생각을 정리하고 고민을 정리하고 하다 보면 어느새 나도 모르게 내가 쓰고 싶은 글이 나오겠거니 하겠지만 성격상 쉽지가 않다 그래서 그런지 나도 모르게 한숨이 늘어가는 것 같은 그런 기분이 든다. 옛 어르신 깨서 한숨 쉬면 오래 못 산다고 하는 게 사실인가보다 요즘 꿈에서 가위도 눌려보고 현실에서도 눌려보고 꿈에서 생전 가보지도 않은 무당을 찾아가 귀신을 보고 하나부터 열까지 체험 해보고 꿈에서 깨서 어떨떨 해보고 솔직하게 말하자면 내가 좋아서 취미 사마 글을 적어내라고 있지만 정말 이글들이 한 권의 책으로 세상에 나왔으면 하는 소원.. 2018. 5. 31.
자존감 네 안녕 하세요. 드림 사랑입니다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입니다.저는 살인마입니다 매일 매일 저의 감정을저의 마음을 억누르기가 힘들어 죽이고 있어요.그 덕분에 저의 자존감은 죽은 지가 오래입니다.그래서 그런지 자존감이 없다 보니 슬픈 글 만 적는 것 같아요 아픈 글 만 적는 것 같아요이 글을 읽고 있다면 자신을 존중해주세요. 배려해주세요 진심으로 드리는 말씀입니다자신부터 챙기세요. 이기적일지는 모르겠지만 우선 자기 자신부터 챙기고 타인의 눈으로 타인을 챙기세요급한 것보다는 천천히 여유를 가지고 자신을 돌보세요 천천히 아주 천천히 자기 자신을 돌아보면서 자기 자신과 마주 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자기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자기 자신의 귀를 기울여 주세요처음부터 좁은 시야를 천천히 넓혀 보는걸 추.. 2018. 5. 30.
사진으로 보는 나의 일상 이렇게 오랜만에 사진으로 인사드려요저희 동내 모습 입니다 처음으로 저녁 사진을 올려 봅니다.사진에 글을 적는건 저도 못하는지라 저희 동내 진료소 라고 해야 하나요보건소 라고 해야 하나요 .....신호 건너기 전 사진 입니다. 신호 건너기전 신호 대기전에 찍은 사진 입니다우리동내는 신호 지키시는 운전자와신호를 어기는 운전자 분이 계셔서항시 동영상 찰영을 해야 하는지라.... * 저작권 방침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이곳의 담은 글과 사진은 글쓴이 드림 사랑 인 저 필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글쓴이의 허락 없이 무단 도용하거나 불펌은 금물입니다.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 2018. 5. 29.
고민 그리고 잡생각 요즘 들어 글쓰는 것이 부담이 된다그저 취미로 하는것이지만 취미가 아니게된다나만 그런거였으면 좋겠다 싶다.하루도 빠짐 없이 매일 같이글을 구상 하고 있지만 쉽게 떠올리지 않는다어디에 집중해야 하는걸까 어느 사물을 봐야 하는걸까매일 같이 고민하고 머리가 아퍼온다나도 모르게 두통이 심해진다.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아니면 육하원칙적으로시도를 해봐야 하는건가* 저작권 방침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이곳의 담은 글과 사진은 글쓴이 드림 사랑 인 저 필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글쓴이의 허락 없이 무단 도용하거나 불펌은 금물입니다.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Copyrightⓒ사소 .. 2018. 5.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