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1127

타임머신 우리들의 어릴적 꿈을 기억 하시나요 이렇게 과거 부터 현재 그리고 미래 까지 앞으로의 당신의 삶이 궁굼하지 않으신지요 당신의 어릴적 꿈이 무엇 이였나요 궁굼하내요 그리고 당신의 어릴적부터 의 목표가 무엇 이였나요 자신의 소중한 어릴적의 꿈 그리고 기억 추억들 전 당신의 어릴적 꿈이 궁굼해지네요 이렇듯 이런글을 쓰는이유는 오래전 에 적은 타임 머신이라는 제목의 글이 생각이 나서요 어릴적부터 자라오면서 수없이 변해온 꿈들 당신은 기억 하고 계신지요 어릴적꿈을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서 변해버린 꿈들기억 하고 계신지요 저 또한 기억 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꿈을 간직한체 블로그를 하고 있어요 꿈이란 정말 좋은것 같아요 음 뭐랄까 매력적이랄까 말로 설명 하기도 그렇고 표현 하기도 그렇고 정말 어렵내요 만약 정말 만약에.. 2018. 11. 30.
카테고리 중 편지 저의 블로그 카테고리 중 나의 취미 란 편지 이편지들을 보면서 저의 마음을 녹여가며 적고 있어요 음 뭐랄까 이편지들은 전부 픽션 허구 입니다 그저 카테고리 나의 취미 소설에서 어떤 하루 그리고 아버지와 두명의 딸 이라는 미완성작 작품을 끄적여보다 나온 편지 입니다 그저 있는그대로 저의 마음을 풀어서 쓰는 편지랄까 있는그대로의 저의 마음을 녹이고 감정을 녹이며 풀어서 쓴 글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또한 애뜻한 연애 그리고 사랑을 하는 느낌 이랄까아픈 사랑을 하며 아픈 연애를 하고 있은 저의 자신이 보이더라구요 다시 한번 보면서 새롭게 쓰고 싶어지는 욕심이 생겨요 하~~ 이렇게 이야기 하니 참 뭐랄까 편지를 쓰는 이유 요즘은 스마트폰 하나로 수많은 메신저 sns가존재 하잖아요 그래도 편지하면 마음 이니까 마음.. 2018. 11. 29.
신뢰란 ..? 무엇일까 당신의 이야기가 궁굼합니다 어떤 이야기냐면 신뢰 의 대한 이야기 당신이 생각 하고 있는 신뢰란 무엇 인가요 예....? 저에게 신뢰를 묻다니..... 하~~아 음 글쎄요 신뢰 과연 무엇일까요 신뢰란 사람들이 만들어가는 끈 유대감 이 아닐까요 사람의 친절을 무시 하지 마라 사람이 먼저 친절을 보이면 자기 자신도 친절을 보여라 사람의 친절을 이용 하지 마라 나쁜짓이다.사람은 겉모습이 아니다. 사람은 인품이다. 성품 이다.나는 이렇게 생각 한다위에서도 적었듯이 사람은 모습이 아니다. 겉모습이 달라 생각 하는것도 말하는 것도 고민도 취향도 다를것이다.그렇기 때문에 첫인상이 중요 하더라도 외모를 보고 판단하지마라 옷을 어떻게 입느냐의 따라 사람의 첫인상의 기준이 정해진다고 하더라도 그것을 보고 판단하기에는 이르다.. 2018. 11. 28.
언어 말 마음의 상처 이렇듯.. 저렇듯.. 곰곰이 생각 해본다 나또한 마찬가지겠지만 사람들은 말을 쉽게 할까 한마디의 말이 얼마나 무서운지 사람들은 알까 한마디의 말이 사람을 죽일수도 살일수도 있다는것을 사람들은 알고 있을까...? 궁굼하다 ..? 생각이없이 한말에 상대방에겐 얼마나 마음에 큰상처를 입혔을까내가 생각 해서 한말일찌라도 받아드리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그렇지 않았겠지 싶다 말한마디 하기전에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 해보는 연습을 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갑자기 필자인 내가 이런이야기를 끄내는것은 그저 오래전에 쓴글이 생각나서다 이렇듯 오래된 글을 보면서 많은것을 깨닫게 된다 아 내가 이때 이런글을 적었구나 아 내가 이때 이런 감정이였나보다 이런 마음이였나보다 그래서 글이 나의 제산이 된것 같은 기분이든다 * 저.. 2018. 11. 2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