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107

한사람의 몫 두사람의 몫 사람들은 좋겠다 혼자서 한 사람의 몫을 할 수 있어서 어떤 사람들은 혼자서 두사람의 몫을 할 수 있어서 정말 부럽다. 난 혼자서 두사람의 몫이 불가능한데 정말 부럽다. 난 혼자서 한사람의 몫이 불가능한데 나는 겨우 반사람의 몫을 할 뿐인데 겨우겨우 한 사람의 몫이 가능할 뿐인데 나 혼자 여럿 사람의 몫을 못하고 반 사람의 몫도 겨우 겨우 해나가고있는데 다른 사람 눈에는 영 아닌가 보다 자기 자신에 기준에 못미치는거군아 그런 거군 아 다른 사람의 비해 배워나가는 시간과 속도가 느릴 뿐인데 처음부터 잘하는게 아닌데 나는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 2019. 10. 28.
혼잣말 [부정적] 그저 내 생활 습관과 패턴이 부정적, 인데 그 부정적, 인 생활 습관을 버릴 수가 없어 그저 "내자신" 이 부정적, 인 시선으로 세상을 보고 사회를 보고 사람을 보고 내 주변을 보는 게 편했으니까 그저 사람과 마주 보는 게 싫었으니까 아니 두려웠으니까 그저 이유 없이 사람들은 날 괴롭히고 못살게 생활 습관과 패턴이 부정적인데 그 부정적인 생활 습관을 버릴 수가 없어 그저 내자신이 부정적인, 시선으로 세상을 보고 사회를 보고 사람을 보고 내 주변을 보는 게 편했으니까 그저 사람과 마주 보는 게 싫었으니까 아니 두려웠으니까 그저 이유 없이 사람들은 날 괴롭히고 못살게 굴었으니까 그저 스트레스 풀상대가 나한 사람이었으니까 그래서 그런지 이유 없이 사람을 피하게 되는게 습관인지라 그리고 물건취급 도구 취급을 당.. 2019. 10. 22.
오랜만에 인사 다들 안녕하세요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이에요 다들 그동안 잘 지내고 계셨나요 이렇게 글을 쓸려니 어려워요 이력서와 자소서를 다시 한번 쓸려니 잘 안되더라고요 이력서와 자소서 그리고 일자리를 알아본다고 블로그를 관리 못하고 있어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궁금해집니다, 전 잘 지내는지 못 지내는지 마음고생 정신 고생 중이에요 꿈도 뒤숭숭한 꿈을 꾸고 있어요 말로 표현하자면 엄청 몸고생 마음고생 정신 고생하고 있어요 이력서도 이력서이며 자소서도 자소서지만 어떻게 사람을 믿어야 할지 전 이제 주변 사람도 못 믿겠더라고요 도구처럼 일회용품처럼 버려질까 봐요.... 자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 2019. 10. 18.
"꿈 이야기 " 네 "안녕하세요" 다들 오랜만이에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제목" 꿈 이야기 "입니다. 이렇게 제목을 정하고 글을 남겨봅니다. 후후 저도 기억하기 싫어도 꿈을 자연스럽게 기억하게 됩니다. 짧은 꿈도 긴 꿈도 요즘도 꿈을 꾸고 있는데 요즘은 흐릿한 꿈이더라고요 다행히도 강렬한 꿈이 아니라서요 이번에 "안녕하세요" 다들 오랜만이에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제목" 꿈 이야기 "입니다. 이렇게 제목을 정하고 글을 남겨봅니다. 후후 저도 기억하기 싫어도 꿈을 자연스럽게 기억하게 됩니다. 짧은 꿈도 긴 꿈도 요즘도 꿈을 꾸고 있는데 요즘은 흐릿한 꿈이더라고요 다행히도 강렬한 꿈이 아니라서요 이번에 개봉한 영화 조커 아시나요 전 그 영화를 보고 싶은데 꿈속에 나올 것 같아서 못 볼 것 같아요...... 2019. 10. 1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