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이야기/소중한 이야기

무엇이 그대를

by 드림 사랑 2021. 12. 27.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그저 혹시나 해서 궁금해서 물어보는 거예요
괜찮아요. 아니 괜찮은 건가요. 제가 걱정돼서요

그저 당신은 늘 괜찮다. 그러니 걱정하지 말라고
늘 만하고 있지만 저는 늘 언제나 당신을 보면
아슬아슬 한 기분이 들어요

저는 당신을 보면 불안해 보여요
당신이 잘못될까 봐 당신이 잘못된
선택을 할까 봐 불안해요. 두려워요 무서워요

저에게 있어 소중한 당신이기에
제가 좋아하는 당신이기에
제가 사랑하는 당신이기에

그러니 좋지 않은 선택을 할까 봐
저는 몹시 불안해요. 두려워야 무서워요

제가 진심으로 좋아하며 사랑하며
아끼며 이해하며 존중하며 배려하는
사람이지만

저는 왠지 그대를 보면 너무 불안해 보여요
저는 왠지 그대를 보면 너무 두려워 보여요
저는 왠지 그대를 보면 너무 무서워 보여요

그대는 좋은 사람이에요 상냥한 사람이에요
그대는 따뜻한 사람이에요 부드러운 사람이에요

무엇이 그대를  힘들게 만든 건가요
무엇이 그대를  불안하게 한 건가요
무엇이 그대를  두렵게 만든 건가요

그저 그대는 저보고 자기 자신은
괜찮다. 괜찮으니까 걱정하지 말아라
걱정하지 말라고 안심하라고 말하는 그대지만

그대의 얼굴은 그렇지 않은걸요
그대의 표정은 그렇지 않은걸요

제가 보는 그대의 얼굴은 슬픈 얼굴이에요
제가 보는 그대의 표정은 슬픈 표정이에요

제가 보는 그대의 얼굴은 우울한 얼굴이에요
제가 보는 그대의 표정은 우울한 표정이에요

제가 보는 그대의 얼굴은 괴로운 얼굴이에요
제가 보는 그대의 표정은 괴로운 표정이에요

제가 보는 그대의 얼굴은 힘들어하는 얼굴이에요
제가 보는 그대의 표정은 힘들어하는 표정이에요

저는 그대가 저에게 이야기해 줬으면 해요
얼마나 힘들고 괴로운지 표현해줬으면 해요
저에게 기댔으면 좋겠어요

그저 있는 그대로 그대가 저에게 말로
언어로 표현해줬으면 좋겠어요
행동으로 표현해줬으면 좋겠어요

저는 아무 말 하지 않을게요
그저 그대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들을게요
그대의 이야기에 경청하며 들어줄게요

그대의 감정을 아울러 먼저 주고 싶어요
그대의 마음을 아울러 먼저 주고 싶어요

저는 그대의 곁에서 그대를 다독여주고 싶어요
그대가 저에게 하는 말을 제가 해드리고 싶어요
괜찮다 걱정하지 말아라.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다고
그러니 무리하지 말아 달라고 말해주고 싶어요.

제가 진심으로 아끼는 그대여 
제가 진심으로 좋아하는 그대여 
제가 진심으로 사랑하는 그대여 
제가 진심으로 응원하는 그대여 

힘들어 하지 말아요
괴로워 하지 말아요 
슬퍼 하지 말아요

그대가 슬프면 저도 슬퍼요
그대가 아프면 저도 아파요
그대가 힘들면 저도 힘들어요
그대가 괴로우면 저도 괴로워요
그대가 우울하면 저도 우울해요.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사소한 이야기 > 소중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대를 그렇게 만들었나요  (74) 2022.01.05
그대를 보고 있으면  (159) 2021.12.31
서로가 서로를 위해  (26) 2021.12.30
지금처럼만 서로를  (61) 2021.12.21
뭐라고 표현해야  (38) 2021.12.04
설레는 마음  (136) 2021.1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