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이야기/소중한 이야기

천천이 함께(오래)

by 드림 사랑 2023. 3. 7.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저는 그대에게
조금씩 천천히 다가갈게요
조금씩 천천히 걸어갈게요

저는 그대가 소중하기에
저는 그대를 좋아하기에
저는 그대를 사랑하기에

저는 그대에게 전하고 싶어요
소중한 감정을 전하고 싶어요
소중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

조심스럽게 전하고 싶어요
저의 소중한 감정을 마음을

그대에게 조심스럽게
전하고 싶어요

그대가 슬퍼하지 않도록
그대가 상처받지 않도록

그대의 마음이 아프지 않도록
그대의 감정이 아프지 않도록
제가 조심할게요

그러니 그대여
그대가 아프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그대가 슬프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제가 조금 더 노력할게요
제가 그대를 이해할게요
제가 그대를 존중할게요
제가 그대를 배려할게요


저에게 천천히 다가와 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용기를 내어 조금씩 천천히 다가갈게요
저도 용기를 내어 조금씩 천천히 걸어갈게요

저를  소중히 대해 주셔서 감사해요
저를  좋아해 주셔서 감사해요
저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해요

저를 소중히 대해주는 사랑아
저도 당신이 소중해요

사실 저도 당신이 좋아요
사실 저도 당신을 좋아해요
사실 저도 당신을 사랑해요

저도 당신에게 전하고 싶어요
저의 소중한 감정을 전하고 싶어요
저의 소중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

저도 조심스럽게 전하고 싶어요
저의 소중한 감정을 마음을

저도 당신에게
조심스럽게 전하고 싶어요

당신이 슬퍼하지
않았으면 하는 감정으로
않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당신이 상처받지
않았으면 하는 감정으로
않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당신의 마음이 아프지 않도록
당신의 감정이 아프지 않도록
저도 노력할게요. 저도 조심할게요.

그러니 저도 같은 마음이자 바람이에요
당신이 아프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당신이 슬프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저도 당신처럼  조금 더 노력할게요
저도 당신처럼  이해할게요
저도 당신처럼  존중할게요
저도 당신처럼  배려할게요

서로 노력해요
서로 이해해요
서로 존중해요
서로 배려해요

서로가 서로에게 서로를 위해서
우리 천천히 함께해요
우리 천천히 오래가요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뷰 드림사랑ㆍ꿈사랑
카카오 뷰 드림사랑ㆍ꿈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사소한 이야기 > 소중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대에게 스며들어요  (89) 2023.03.29
생각만 해도  (76) 2023.03.27
평범한 일상  (9) 2023.03.24
어둡고 컴컴한 밤  (81) 2023.02.07
소중한 일상  (35) 2023.02.03
조심 그리고 주의  (14) 2023.01.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