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취미/편지

그리운 마음에 편지

by 드림 사랑 2022. 9. 5.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그리움, 보고싶은, 마음,  슬픈, 감정, 사랑,
인연, 필연, 연인, 따뜻한, 포근한,



그대여 그대여 내가 좋아하는 그대여
그대여 그대여 내가 사랑하는 그대여

늘 제품이 따뜻하며 포근하다고 하는 그대여
그곳에서는 편안하게 잘 지내고 계시는가요
그곳에서는 포근하게 잘 지내고 계시는가요

저는 오랜만에 그대에게 편지를 쓰고 있어요
오늘따라 그대가 그립고 그리워서 보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그대에게 편지를 쓰고 있어요

늘 제품이 따뜻하다고 말하며 제 품에 안겨있으면
감정도 마음도 안정이 된다고 말해주는 그대여

늘 제 손을 잡고선 좋다고 환하게 웃는 그대여서
그대의 뒤에서 포근하게 안아주면 간지럽다고
웃는 그대였는데

같이 앉아 있으면 내 어깨에 기대는 것을 좋아하는
그대였는데 내 무릎에 눕는 것도 좋아하는 그대였는데

이제 더 이상 내 품이 좋다고 내 곁에서 평생 있고 싶다고
말하는 그녀 아니 그대는 이제 제 곁에 없네요

제 곁에서 늘 아픈 표정도 아픈 티도 내지 않은 그대였는데
늘 밝고 환하게 웃으며 곁에 있는 사람을 따뜻하게
포근하게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그대였는데

이제 더는 제 곁에 머물어주지 않고 떠나버렸네요 

그대여 그대여 그대는 제곁에서 행복하셨나요 
그대여 그대여 그대는 제품이 따뜻하고 포근했나요

그대여 그대여 저는 그대의 아픔을 어루어 만지며
그대의 아픈 감정을 마음을 아프지 않게 어루어 달래며
만졌나요 

그대여 그대여 저는 그대에게 도움이 됬나요 
그대를 떠나 보내고 저혼자 덩그러니 남아있는것같아요 

그대여 그대여 부디 그곳에서는 아프지 말아요 
그대여 그대여 부디 그곳에서는 힘들어 하지 말아요 
그대여 그대여 부디 그곳에서는 즐거워 하셔야 해요 

그대여 그대여 부디 그곳에서는 행복하게 지내셔야 해요
그대여 그대여 부디 그곳에서는 따뜻하게 지내셔야 해요 
그대여 그대여 부디 그곳에서는 포근하게 지내셔야 해요


그대여 그대여 우리 다음생에서 다시 만나요 
우리 다음생에서 다시 만나서 서로가 서로를
열렬히 좋아해요 사랑해요 다음생에서도 잘부탁드려요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뷰 창작마당 친구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나의 취미 > 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짧은 손편지  (116) 2023.02.27
너에게 쓰는 편지  (68) 2022.12.04
전하고 싶은 이야기(편지)  (117) 2022.04.12
그녀(그대)에게 쓰는편지  (188) 2022.03.15
너에게 쓰는 편지(슬픈)  (94) 2022.03.02
너에게 쓰는 편지  (40) 2022.02.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