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상처/상처

스크래치와 상처

by 드림 사랑 2022. 1. 31.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후회, 그리고, 미련, 그리고, 그리움,
좋아 하는 마음, 그리고, 사랑 하는 마음, 
감정, 마음, 인연,


그대는 저라는 사람을 좋아하셨나요
그대는 저라는 사람을 사랑하셨나요

그대는 저를 좋아하는 마음이 있나요
그대는 저를 좋아하는 감정이 있나요

그대는 저를 사랑하는 마음이 있나요
그대는 저를 사랑하는 감정이 있나요




그대는 저를 좋아하는 마음에 후회한 적이 있나요
그대는 저를 좋아하는 감정에 후회한 적이 있나요

그대는 저를 사랑하는 마음에 후회한 적이 있나요
그대는 저를 사랑하는 감정에 후회한 적이 있나요

저는 그대를 좋아하는 데 그대는 저를 좋아했나요
저는 그대를 사랑하는데 그대는 저를 사랑했나요




저는 그대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꾸미지 않은 모습을 존중했어요 이해 했어요
좋아했어요 사랑했어요

그대에게 단 한 번도 뭐라고 하지도 않았어요
그대가 저에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꾸미고 나와도 솔직하게 있는

저의 감정을 마음을 표현하며 이쁘다고
예쁘다고 아름답다고 말을 하며 좋아한 게
전부였어요. 그게다였어요

그대는 꾸미지 않아도 아름다운걸요



저도 그대에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머리카락을 단정이(히)
정리하며 정도는 하며 다듬었어요. 그리고 평소에 입지 않은
옷을 입으며 그리고 단 한 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은은한 향수를 뿌렸어요

그대가 좋아하는 머리카락을 하며
그대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옷을 입으며
그대가 좋아하는 은은한 향수를 뿌렸어요

그대가 저에게 잘 보이고 싶어 하는 마음 저도 같아요
저도 그대에게 잘 보이고 싶은걸요

저는 그대의 말을 늘 존중했어요. 늘 이해 했어요
그대는 제 말을 존중하셨나요 늘 이해 하셨나요

저는 그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며 늘 들으며
그대가 싫어하는 말도 행동도 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어요

그대는 제가 그대에게 하는 것처럼
그대는 저에게 맞춰 주셨나요

이런 제모습이 이기적인 건가요 계산적인 건가요
정말 그런 건가요 하지만 그대는 이런 저의 모습이

당연하다고 다른 남자들도 이렇게 하는 게 정상이라고
말을 하며 이러지 않은 남자는 이상하다고 하는 말에

저도 모르게 제 감정에 제 마음에 생채기가 생기더라고요
저도 모르게 제 감정에 제 마음에 상처가 생기더라고요

이런 이기적인 그대의 모습에 저는 실망했어요
이런 이기적인 그대를 제가 좋아했었다니 사랑했었다니
저는 곰곰이(히) 생각에 잠겼어요. 저는 곰곰이(히)  고민에 잠겼어요

제가 이런 사람을 좋아했었다니 사랑했었다니
후회가 되더라고요 이런 그대를 좋아했었고 사랑했었다니

그대 을 보고 나서 그대의 주변 사람들을 머릿속으로
이미지를 그리며 상상해봤어요. 그대만 그런 건지

그대의 주변 사람도 그대와 같은지를 생각해봤어요
고민해 봤어요. 그리고 상상해 봤어요

그대를 우연이(히) 만나 그대와 시간을 가지며
그대와 만나며 그대를 조금씩 알아가며
그대를 좋아했었고 사랑했었는데

제가 그대에게 하는 말 그리고 이야기
그대에게 한 행동 이해 존중 배려 이 모든 것이
당연하다고 느껴지신다면 이런 모습들이

그대는 익숙해 지신 건가요 그런 건가요
익숙함에 속아 저의 대한 소중함을 잃어
버리신 건가요 그렇다면 그렇다고 하신다면

그대여 내가 진심으로 좋아했었던 사랑했었던
그대를 이해하며 존중하며 배려하며 아꼈던
저는 그대와 이별을 선택할게요

그대가 원하신다면 우리의 인연은 필연은
여기까지 인 것 같아요 그동안 고마웠어요 
그동안 감사했어요 고맙고 미안한 그대여
이제는 두번 다시는 만나지 말아요 그대여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나의 상처 > 상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잣말  (27) 2024.01.02
무엇 인가요 ..?  (7) 2024.01.02
이야기가 무엇일까요  (74) 2022.12.18
하고 싶은말 _혼잣말  (38) 2021.10.29
무너져 내리는것(상처&아픔&두려움)  (34) 2021.06.11
표현 그리고 상처아픔  (93) 2021.05.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