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취미/음식 이야기

오랜만에 올라오는 음식 사진

by 드림 사랑 2018. 11. 25.
728x90
반응형

볶음 우동 입니다 ~~~ 약간 매콤한게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정말 맛있게냠냠 했어요

크림 파스타 입니다 위우동과 같은곳에서 먹은~~~~

이회는 어제 먹은 회입니다 후후후후 

가족과 먹은 회입니다 ~~~~

회먹으면 나오는 김마리 ?? 맛있어요 ㅋㅋ

회먹으면 나오는 새우 초밥 입니다  맛있게먹었답니다

회먹으면 나오는 새우 튀김 입니다  맛있게먹었답니다

왕돈가스라고 하는데 약간 크기가 작은 돈가스 입니다아~~

양념이 부족 했어요 후훗

치즈 단호박 돈가스 입니다 양에비해 양념이 많았던 .......

그래도 치즈에 단호박이 있어서 그런지 맛있었답니다 후후

부대 찌개 입니다 의정부 부대찌개 입니다 후후

매인 사진만 ~~~~


이렇게 오랜만인가요 몇일만에 올라오는 음식 사진 입니다 

저또한 식당 사징과 인테리어 를 찍고 싶으나 

주의 시선이 따가워서리 이렇게 음식 사진만 덩그러니 올리고 있어요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그나저나 이음식 사진 보시고 배가 고프시면 안되는데 .....

정말 죄송합니다아아아 


저작권 방침 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과사진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

무단으로 도용 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

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

반드시 사전에 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