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고 싶은 이야기/혼잣말

그저 그런 혼잣말 끄적끄적

by 드림 사랑 2021. 1. 11.
728x90
반응형

 

지금 내가 가끔 내가 쓰는 글들이 진짜

일리는 없는데 내가 이때껏 쓰고있는

이야기 이글들이 내이야기 처럼 느껴진다

 

정말 이상하게 꾸며진 이야기 그리고

허구와수필이 만나고 나의 생 각과 상상이

만나고  거기에 나의 사고 회로 고민회로

덫대어 적어온 이런 이야기들 이

나를 혼란스럽게 한다

 

내이야기가 아닌 내가 만든 이야기 이지만 

내가 겪었던 것처럼 내 피부로 내몸으로

느껴져온다내가 쓴 이야기들이

내이야기 처럼 내경험처럼 느껴진다

 

그저 내가 쓴 이야기 이며

그저 허구 이며 수필인

이글이 이이야기가

 

나를 힘들게 한다

나를 미치게 한다

나를 괴롭게 한다

내 마음을 괴롭게 만든다

내감정을 괴롭게 만든다

 

내가 쓴 이야기 지만

내 감정을 풀어서 쓴 이야기지만

내 마음을 풀어서 쓴 이야기지만

내 생각을 풀어서 쓴 이야기지만

내 고민을 풀어서 쓴 이야기지만

내 사고을 풀어서 쓴 이야기지만

 

그저 난 내글을 남들이 알아주길 바랬던걸까

아님 알아주지 않아도 괜찮은걸까 사실 그건

나도 모르겠다 그저 내가 쓰고 싶은 이야기 니까 

 

내가 어떤 마음을 품고 쓰는 이야기 인지 

내가 어떤 감정을 품고 쓰는 이야기 인지 

정말 모르겠다 내자신을 모르겠다

 

내가 어떤 생각을 품고 쓰는 이야기 인지 

내가 어떤 고민을 품고 쓰는 이야기 인지 

정말 모르겠다 내자신을 모르겠다

 

내가 가진 생각 고민 감정 마음 에 여러가지

사고를 더하고 빼고 나누고 해서 어떤글을 

써내려가야 하는걸까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하고 싶은 이야기 > 혼잣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음 그리고 = 혼잣말  (9) 2021.07.30
오랜만에 이야기  (135) 2021.07.16
그저 그런 혼잣말  (20) 2021.04.08
사소한 혼잣말  (20) 2020.11.05
혼잣말.... :(  (134) 2020.09.24
끄적끄적 혼잣말  (104) 2020.09.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