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취미/소설

너에게 쓰는 편지 (혼잣말 6)

by 드림 사랑 2021. 2. 10.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솔직히 나는 너가 이런 선택을

할 줄 몰랐는걸 네가 조금만

이라도 나를 믿어줬으면 의지해

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솔직히 나는 너가 이런 선택을

할 줄 몰랐는걸 네가 조금만

이라도 나에게 몇 마디의

말을 해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나는 너를 이렇게 떠나보내니까

내 감정이 내 마음이 텅 빈 것만 같아

 

나는 너를 이렇게 떠나보내니까

내 마음이 공허하고 허무해지고

내 마음이 텅 빈 것 같아

 

나는 너를 이렇게 떠나보내니까

내 감정이 사라질 것만 같아

내 텅 빈 마음속에 있는 감정들

 

종이에 낙서를 지우개로

지우듯이 지워지고 있는

것만 같아

 

나는 어떻게 해야만 하는 걸까

나는 어떻게 하면 좋은 걸까

나는 너를 잊어야만 하는 걸까

아니면 너를 내 마음속에 품고

살아가야 하는 걸까

 

지금 내 심장은 이러한데

지금 내 마음은 이러한데

지금 내 감정은 이러한데

 

나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도무지 모르겠어

 

나는 이 상황을 어떻게

받아드려야 하는지 모르겠어

 

내 감정은 뭐가 돼

내 마음은 뭐가 돼

 

너라는 소중한 사람을

저 멀고 먼 곳으로 떠나

보냈는데

 

이세상에서 너라는 한 사람을

저 멀고 먼 곳으로 떠나보냈는데

 

지금도 너가 내 뒤에서 내 등을

껴안고 웃으면서 사랑한다고

말할 것만 같은데

 

지금도 너가 내 뒤에서 내 등을

껴안고 웃으면서 보고 싶었다고

말할 것만 같은데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
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 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 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