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810

사소한 이야기 & 하소연 네 안녕하세요 그동안 잘지내고 계셨나요 후후 이렇게 오랜만에 인시드립니다. 네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블로그명) 드림사랑 (닉네임) 후후 저 건강하게 잘지내고 있어요 또다시 안좋은 이야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8월 1일부터 출근을했는데 내일이 마지막 출근길이 되었습니다. 제가 한 제가 센터에서 사회복지 센터에서 8월 1일 부터 근무를 시작하였습니다. 인수인계 없이 일을 시작 하였기때문에 어떤 업무를 해야하는지 배워 나가고 있었습니다. 이제 저의 업무에 익숙해지며 배워나갔습니다. 그래서 어르신에게 다가갈시간이 없었습니다. 이건저의 핑계이지만 사실입니다. 제 잘못이기도 하구요 이게 사유가 되었습니다. 어르신과의 소통 즉 커뮤니 케이션이 안된다 못한다 라는 이유로 내일 부로 퇴사 하게 되었습니다. 하하 자 .. 2019. 8. 30.
두려움&상처&하소연&혼잣말 네 안녕하세요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입니다. 22일 퇴근 후 주차장에서 주차가 잘못되어 브레이크를 밟으며 앞으로 전진하였습니다. 전 주차장벽이 저의 시야를 가려 앞을 보지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때 주차장에 모닝 한 대가 과속?을 한 건지 모르겠으나 제가 운전석 앞부분 바퀴를 박고 상대방은 저의 차 조수석 범퍼를 박았습니다. 저도 보지 못하였기에 상대방에게 괜찮나고 물어봤습니다. 조수석에는 임신한 인신부가 탑승해있었습니다. 상대방 두 사람은 저보다 어려 보였습니다. 그러나 운전자는 저에게 잘못을 운운하더군요? 저도 잘못은 있으나 상대방 운전자 에게도 잘못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상대방은 자신의 잘못이 아니라고 합니다. 저는 그 차를 보지 못하였으나 상대방은 움직이는 재차를 보았다고 이야기.. 2019. 8. 24.
카테고리 네 안녕하세요 이렇게 제목부터 달고 글을 쓰게 되네요.. 전 제목부터 정하고 적고 나면 글이 잘 안 써지더라고요 하하 오랜만에 이렇게 글을 쓰고 있어요 그동안 잘 지내고 계신가요 일을 한다고 블로그를 방치하고 있어요 더군다나 블로그 한다고 노트북 앞에 앉으면 글이 안 써지더라고요..... (자기반성) 중 카테고리 하며 무엇부터 생각 나시나요 ..? 전 제블로그에 올린 카테고리 그리고 소제목(작은제목) 이 생각 납니다. 오래전 에 쓴 글 지우지 않은글 많은내용을 닮은글 그리고 짧게 적은글들 저의 마음 입니다 소중한 과거 입니다. 후후 자 오늘은 여기까지이~~~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 2019. 8. 23.
음식 이야기 인스턴트 새우 볶음밥 입니다.계란올리고 케첩 ㅋ..ㅋ맛있어요 인스턴트 새우 볶음밥 입니다. 케첩 만 있고 계란 후라이는 없는 볶음밥 이에요 돋솥비빔밥 입니다.혼밥 하기 좋은 밥이지요 낄낄맛있게 냠냠 사진 미스 라고 할까봐요....순대국 입니다. 후후 여긴 순대국에 밥을 말아서 나와요따로 드시고 싶으시면 천냥 추가 해야 되는곳이랍니다. 돋솥비빔밥 입니다. 추가로 국수입니다 면국수 에요혼밥 하기 좋은 밥이지요 낄낄맛있게 냠냠 자장면 입니다 3천냥 이였나4천냥이였나 후후 맛있게 냠냠 이에요 혼자 먹기 좋은 낄낄 말복때 먹은 삼계탕 입니다 후후국물색이 특이하죠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돈가스 입니다만...치즈 호박고구마 돈가스 입니다.7천500냥 짜리 입니다.수제 돈가스에요 ㅋㅋ 닭강정 입니다. 맛있게 냠냠호프.. 2019. 8. 1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