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마음/마음

감정 과 마음 소비 2분의1

by 드림 사랑 2019. 5. 6.
728x90
반응형

 



나는 글을 쓰면서 어떤 마음을 소비 하는걸까 나는 그을 쓰면서 어떤 감정을 소비 하는걸까

나는 글을 쓰면서 어떤 생각을 소비 하는걸까 나는 글을 쓰면서 어떤 고민을 소비 하는걸까

가끔 나는 생각없이 무의식 적으로 글을 쓸때가 많이 있다 그럼에도

나도 모르게 감정을 소비하고 마음을 소비하고 고민을 소비하고 생각을 소비하고 있다

그래서 그런지 글을 쓰고 나면 항상 지치곤한다 항상 피곤하다

이 수많은 감정과마음을 생각을 고민을 얼마나 소비하고 지치게 하는지 나도 모르겠다

사람들은 알까 이런 내마음을 내감정을 내생각을 내고민을

가끔 나도 모르게 사람들이 알아주길바라는걸까 아님 이렇게 모든걸 소비하고 싶은걸까

사람과 같이 있다 보면 나도 모르게 감정을 소비하고 마음을 소비하고

얼마나 소비해야 하는걸까 정말 얼마나 많은 양의 감정과 마음을 소비해야 하는걸까

내 주변 사람이 알고 있을까 내가 얼마나 많은 감정을 마음을 소비하는지를

솔직히 내가 이렇게 마음을 소비 하고 감정을 소비 하는 것을 몰랐으면 한다

그저 소비만 하고 다시 채워지지는 않는 내마음 그리고 내감정

정말 공허 하다 텅빈 마음과 감정들이 공허 하다

그렇기에 이렇게 나마 글을 쓰며 내생각을 내감정을 내마음을

풀어가며 또다시 소비 하고 있다 .....


나는 이부분 즉 내가 얼마나 감정을 소비 하는지 마음을 소비 하는지 

사람들에게 알려야 하나 알리지 말아야 하나 라는 

큰 고민속에 빠저 있는게 아닐까 

가끔 어느때에 알아주기 바랄때도 있고 그렇지 않을때도 있지만 서도 

내 마음은 허전하고 허무 하며 공허 하다 그것을 내 감정이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저작권 방침 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과사진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

무단으로 도용 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

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

반드시 사전에 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좋아요 (하트,공감)및 덧글 부탁드려요 ♡




728x90
반응형

'나의 마음 > 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방법을 잊어버렸다  (32) 2019.05.15
나의 마음 그리고 희망사항  (16) 2019.05.11
감정 그리고 마음 소비후 충전....  (32) 2019.05.07
두려워 하지마 겁내지도마  (30) 2019.04.22
마음일까 감정일까 .....  (32) 2019.04.10
마음 - 자기 자신  (40) 2019.03.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