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고민/고민

나의 생각과 고민 (부정적인마음)

by 드림 사랑 2020. 8. 16.
728x90
반응형

 

나는 어떤 생각으로 살아가야 하는 걸까 그리고 어떤 고민으로 살아가야 하는 걸까

나는 어떤 마음으로 살아가야 하는 걸까 그리고 어떤 감정으로 살아가야 하는 걸까

 

나는 평소에 어떤 생각을 하는 걸까 그리고 어떤 고민을 하는 걸까

나는 평소에 어떤 마음을 품고 있는 걸까 그리고 어떤 감정을 품고 있는 걸까

 

나는 항상 언제나 어떤 생각과 고민을 하는 걸까 그리고

사람들에게 어떻게 표현을 해야 하는 걸까 그리고 어떻게(어떤)

행동을 해야 하는 걸까 아니면 어떤 행동을 취해야 하는 걸까?

 

필자인 나는 그저 부정적인 생각에 늪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필자인걸

매일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부정적인 숲을 헤매고 있는걸

 

그렇기에 어떻게 해야 어떻게 해야만 부정적인 생각에 늪에서 빠져나올 수 있을까

그렇기에 어떻게 해야 어떻게 해야만 부정적인 생각에 숲에서 빠져나올 수 있을까?

 

내가 어떻게 변해야 하는 걸까

내가 어떤 마음으로 변해야 하는 걸까

내가 어떤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야 하는 걸까

내가 어떤 감정을 품어야 하는 걸까

 

나는 억지로 하기 싫어도 맑고 긍정적이며 행복하게 변해야만 하는걸까

그저 시간을 천천히 들이며 좋은 마음으로 좋은 생각으로 변해가고 싶다.

그저 시간을 천천히 들이며 긍정적인 사고를 하며 긍정적인 생각으로 변해가고 싶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나의 고민 > 고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민과생각  (136) 2021.03.06
고민 아닌 고민 이랄까  (22) 2018.12.03
필자도 파악이안됨  (10) 2018.08.25
고민 아닌고민  (6) 2018.08.16
고민 그리고 잡생각  (4) 2018.05.28
고민 생각 자기 관찰  (8) 2018.05.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