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고민/생각

당신이 생각 하는 기준이 무엇 입니까

by 드림 사랑 2015. 9. 1.
728x90
반응형

당신이 생각 하는 기준 이 무엇 입니까 

사람이 생각 하는 기준은 차이가 있고 애매모호 하며 

서로 다른 기준점을 상대방에게 권유 하며 강요 하는 사람

어떻습니까? 저는 안좋게 생각 합니다.

제가 전에 쓴글이 있지요 사람 마다 다릅니다.

생각도 다르고 고민도 다르고 행동도 다릅니다.

눈치가 빠른 사람 눈치가 느린 사람 눈치가 없는사람도 있지요 

제가 생각 하는 기준 타인이 생각 하는 기준이 다르다는걸 인지 하는 사람이

과연 몇명 이나 있을까요 아니요 몇명이나 될까요 

사람이 서로 다르기에 혼자서 잘난척 하는 사람 아님 못난척 하는 사람 

혼자서 튀는 사람 ? 튀지 않고 조용한 사람 ? 사람마다 다르지요 ?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는 쉽게 정리 하고 요약 하자면 

사람이 보는 시각 이 다르고 사람이 생각 이 다르고 사람의 기준이 다르다는 겁니다.

그리고 또한가지 서로 다른데 자신이 맞다고 가르치려 하고 폭력을 휘둘려고 하고 강요 하고 강조 하는 사람이 저는 싫다 는 겁니다. 

그래도 어쩔수 없이 사회에서 살아갈려고 하다보니 억지로 

따르나봅니다. 저는 이런 세상에서 살고 싶지 않아요 

항상 무엇을 쓸지 무엇을 생각 하는지 무엇을 고민 하는 지 

무엇을 전하고 싶은지 무엇을 말해야 하는지 저는 생각 합니다.

타인에게 상처 주는 말 행동 을 하고 싶지 않아서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