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이야기/소중한 이야기

비가 오는 날 _ 3

by 드림 사랑 2021. 10. 8.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비가 오는 주말 에 
너의 목소리를듣고 있으니까 
갑자기 너가 보고싶은마음에 
열어둔 창문을 닫고 잠궈놓으며 

기분 좋게 읽던 책을 덮은후 
가지런이(히) 책장에 정리하며 
너가 좋아하는 머리 카락 스타일에 
너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옷을 입고 
너가 선물해준 시계를 착용한후

 

지갑과 차키(자동차키) 그리고
휴대폰을 챙기며 나보다큰 우산을 
챙기며 주차장에 새워둔 차로 
너의 웃는 모습을 생각하며 

 

차에 앉아 시동을 걸며 
문이 열린 카폐에서 
너가 좋아하는 커피와 
내가 좋아하는 커피 그리고

너가 좋아하는 디저트를 
내가 좋아하는 디저트를 
골르며 커피와 디저트가 
나올때까지 기달리며 

카폐에서 나는 원두의 향이 
커피의 향이 나를 기분좋게 해
내 마음을 부드럽게 해

내가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가
나오자 마자 인사를 하며 
커피와 디저트를 비에 젖지 않게

 

조심히 움직이면서 차 조수석
바닥에 가지런이 정리하며 
놓은후 조심이 운전을 하며 

너의 집에 가는길에 꽃집에
들려서 꽃을 여기저기 보면서

 

너가 좋아하는 꽃이 보이길레
너가 좋아 하는 꽃 한다발을 
구매 하며 너가 뭐하고 있을지
혹시나 이불속에서 잠을 
자고 있을지 궁굼해서 

 

너에게 전화를 걸었어
역시나 침대 이불속에서
잠을 자고 있는 너였어 

잠이 덜깬 너의 목소리에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났어 
즐겁고 행복했어 그리고 
설래였어 

 

너의 목소리에 장난 삼아
농담 삼아 나 집이야
아직 출발안했어 라며 

너에게 건 장난이 농담이
너를 화나게 했고 슬프게 
했어 너의 목소리가 울기도
하며 화을 내기도 하며 

내 마음을 아프게 했어 
내 감정을 아프게 했어

 

나의 지나친 장난에

나의 지나친 농담에

 

잠에서 깬 너는 얼마나 

서글펐는지 화가 났는지

나는 모르지만 

너를 아프게 했어 

 

나도 모르게 너의 행동이

생각이 났어 상상이 됬어 

나는 그런 너를 조용이(히)

말을 천천이(히) 하면서

 

너의 감정을 마음을 
차분이(히) 가라앉혔어
그리고 너의 감정을 
마음을 다독이며 

꽃집에 들렸다고 말을
하며 너가 좋아하는
꽃한다발을 포장 하고 
있다고

금방 출발한다고 조금만
기달려 달라고 말을 
하면서 너의 목소리로 
나는 반응을 살폈어 

다행이도 울음도 그치고 
화도 풀린 너였어

 

나는 다행이도 너의
진정된 모습에 웃으면서 
기달리라고 마을 하며
있다가 보자고 말을 하며 

 

보고 싶어도 조금만 참으라고 
말을 하며 나도 너가 보고 싶다
사랑한다 라고 말을 하며

이제 너의 집에 간다고 
곳있으면 도착 한다고 
말을 하며  

전화를 끊고 꽃다발을 

손에 지고 꽃다발도 

비에 젖지 않게 조심히 

차 조수석에 의자에 

내려 놓고 

 

자동차 에 시동을걸고 

내가 좋아 하는 너를

내가 사랑 하는 너를 

 

지금 너를 만나로 가는

내기분이 얼마나 설레인지 

즐거운지 행복한지 아마도 

너는 모를꺼야 

 

내가 가장 좋아하며

내가 가장 사랑하며

 

내가 가장아끼는

너를 만나러간다

그리고 사랑한다...

 

나는 너와 함께 평생동안
함께 살아가고 싶어
그리고 다음생에도
평생동안 너와 함께 하고 싶다.


안녕 하세요 .. 

드림 사랑 이에요 

 

이글은 인스타 이야기 (비가 오는 날)

리메이크 수정한 이야기에요 

이글을 이어서 작성해달라고 

하신분들이 계셔서 

 

이렇게 수정해서 올려봐요 

이글은 딱1편이 완성된 작품이지만

제가 아쉬운 마음에 이어서 작성을

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다음편이 

궁굼하시다고 하셔서 이렇게 

수정해서 다시쓰기를 했어요 

 

아마 전편과 내용이 다른부분이

있을꺼에요 이글이 몇편에서

완결이 될지 저도 모르겠어요 

 

자 오늘은 여기까지 ...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사소한 이야기 > 소중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신과 함께  (144) 2021.10.21
비가 오는 날 _ 5  (72) 2021.10.11
비가 오는 날 _ 4  (56) 2021.10.10
비가 오는 날 _ 2  (78) 2021.10.07
비가 오는 날 _ 1  (115) 2021.10.06
그녀에게..  (136) 2021.10.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