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상처/슬픔

사랑해서 사랑해서

by 드림 사랑 2014. 10. 6.
728x90
반응형

우리의 사랑 슬픈 그런 사랑 

주위 사람들이 축복도 해주고 응원도 해주는 그런 사랑 하지만 지금은 나혼자

사랑하는 너을 떠나 보내며 생각했어 내가 너에게 진심으로 좋아했는지

진심으로 사랑 했는지 거짓된 사랑이였는지 많은 고민 많은 생각을 하다보니

많은 의문점들이 생기기 시작했어 너와나 둘이서 많은 대화을 하며 공감을하며

서로의 공통점을 찾고 서로의 장단점을 알아가며 많은것을 알게되었지만 한가지

알수 있었던 것은 우리는 전에 어디에선가 만났다는거야 하지만 너와난 기억을 못한다는거 지 

우린 손을 잡고 길을 걷다 보면 한발짝 두발짝 서로의 보폭을 맞춰 걸어가면서 하는 말이

동시에 이거 가지고 싶다 이책 읽어 보고 싶다 이영화 보고 싶다 라는 것이지 

거기다 쌍둥이 만냥 서로 좋아하는 공통점들이 있었고 신기하게 말이야 

나는 잃어버린 여동생이 너 인것 같은 그런 기분이 들어 내가 사랑했으며 아끼던 여동생

쌍둥이 여동생이 생각이나 어릴적 나의 실수로 사라저 버린 나의 쌍둥이 여동생익 생각이나  보고싶다 지금 어디서 무엇을 하고 살고 있는지 궁굼하다 

조금씩 조금씩 우리의 마음은 조금씩 행복 하다는것을 알고 있지만 난 그렇지 않아서

나는 너몰래 너의지문 너의 머리카락을 가지고 여동생을 찾을려고 했어 너의 지문

너의 머리카락을 가지고 나의 유전자을 확인 해보니 넌 내동생이였던것이였어

하지만 넌 그기억도 못하며 자신의 이야기을 하는것을 듣다보니 많은것을 알수가있었어

너의 어릴적 기억이 없다는것 자신이 고와원 출신이였다는것 자신의 진짜 부모가 누구였는지 그래서 내가 사실대로 말을 해주자 말도 안된다고 했었지 그래 말도 안돼 

하지만 사실이라는것을 넌 믿어야 했어 너가 갑자기 뛰기 시작 했지 

난 그런 너를 붑잡을 려고 전속력으로 달려너의 손을 잡고 다시한번 너에게 기억을 되살아나도록 이야기을 시작했었지  너의 그고통 난 잊을수가 없어 

하지만 사실인것을 어떻게 나의 부모님도 너을 애타게 찾고 있었던것을 

지금의 너의 양부모님께서 너의 기억을 잊게끔 하고 싶었지만 너가 알게 되었으니 

참 으로 다행이다고 생각해 잘된일이라고 생각해 그러니 내가 너의 오빠가 되어줄께

사랑 하는 동생아 보고 싶었어 사랑한다  

728x90
반응형

'나의 상처 > 슬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세지  (0) 2014.10.06
그리움  (0) 2014.10.06
심장아  (0) 2014.10.06
이별은 그리움을 남기고  (0) 2014.10.06
너만을  (0) 2014.10.06
잊으면 안되요  (0) 2014.10.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