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취미/사진이야기

산정 호수 억새꽃 축제

by 드림 사랑 2015. 10. 11.
728x90
반응형






네 안녕 하세요 드림 사랑 입니다.

지금 산정 호수 억새꽃 축제 에 나와 있습니다.

스마트폰 으로 글을 쓰고 있어요.!

네 방송도 하고 있네요....

저도 처음 보는 가수라 이름을 모르겠어요

사람이 많아 뒤에서 사진을 찍으니

가수분들이 흐릿 하게 나왔습니다.

공연중에 등이 떨어지는 사고가 발생 했어요.


이렇게 글 쓰면서 사진도 찍고 바로 올리고 있어요.

신나는곡이 아니라서그런지

보고 있는 분들이 화를 내더군요.



첫날에 와서 산도 타고 해야 되는데 아쉽더군요.몸이 아픈 관계로...


몸관리를 해야되겠어요. 지금 생방송이 아닌 녹화 방송 하고

있어요...  이름 모른 가수와 함께 하고 있어요.

저녁이 되니 추워요 손이 얼어버린듯 오타가 발생 하고 있어요.

아마도 저도 찍혔을텐데 방송으로 확인 바랍니다.

방송은 언제 시작 하는 지는 모르겠지만  방송사고가 생기더군요

음악은 나온는데 마이크에 소리가 안나서 가수와 백댄서들은 무대뒤로 가고 를 
연속으로 그러드라구요 

불꽃놀이도 안하고 전에는 등불을 하늘로 뛰웠어요 그런데 지금은 안하드라구요 

많이 아쉬었어요  오늘 이렇게 일요일이 가네요.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셨나요 즐겁게 보내셨나요 궁굼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