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마음/마음

소망이자 바램

by 드림 사랑 2023. 2. 1.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인 이야기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내가 가진 감정이 따뜻하고 포근한 감정이길
내가 가진 마음이 따뜻하고 포근한 감정이길


내가 가진 다양한 감정이 진실이길
내가 가진 다양한 감정이 거짓이 아니길
이 감정이 나에게 있어 소중한 감정이길

내가 가진 다양한 마음이 진실이길

내가 가진 다양한 마음이 거짓이 아니길
이 감정이 나에게 있어 소중한 마음이길


내가 가진 감정이 마음이
누군가에게 따뜻한 도움이 되길
누군가에게 포근한 도움이 되길
누군가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길
누군가에게 포근한 위로가 되길

나라는 사람이 나라는 존재가
누군가에게 큰 도움이 못 되더라도
자그만 도움이 되길


나라는 사람이 나라는 존재가
누군가에게 큰 위로를 줄 수는 없지만
작은 위로가 되길 작은 위로를 줄 수 있기를 

나라는 사람이 나라는 존재가
누군가에게 큰 감동을 줄 수는 없지만
작은 감동이 되길 작은 감동을 줄 수 있기를


나에게 있어 소중한 사람이기에
소중한 사람이 아프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소중한 사람의 감정도 마음도 다치지 않았으면 해요
소중한 사람의 감정도 마음도 아파하지 않았으면 해요

늘 언제나 저보다 먼저 제 곁에 다가와 주기에
늘 언제나 저보다 저를 제 자신을 걱정해 주기에
늘 언제나 저보다 저를 따뜻하게 안아주기에
늘 언제나 저보다 저를 포근하게 안아주기에


그렇기에 제 욕심이지만 아니 욕심일 수도 있지만
저에게 있어 소중한 사람이 다치지 않았으면 해요
저에게 있어 소중한 사람이 아프지 않았으면 해요

저의 소망이자 바램이에요 


☆*저작권 방침입니다☆*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 무단으로 도용하거나 허락 없이불펌 그리고 
업로드 또는 수정하여올 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 본문의 전체 혹은, 본문 일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할 때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 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받으시길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소소한이야기드림사랑allrightsreserved

카카오 뷰 친구 드림사랑ㆍ꿈사랑
카카오 뷰 친구 드림사랑ㆍ꿈사랑
카카오 뷰 친구 드림사랑ㆍ꿈사랑
카카오 뷰 친구 드림사랑ㆍ꿈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나의 마음 > 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응원 합니다.  (108) 2023.02.14
전하고 싶어요  (19) 2023.02.13
차곡차곡 쌓인..  (14) 2023.02.06
괜찮다 괜찮다  (69) 2023.01.19
혼자만의 시간  (42) 2023.01.18
전한다 = 표현한다  (86) 2023.01.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