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래전 이야기/수정한 이야기

실타래 = 다시쓰기 3)

by 드림 사랑 2021. 2. 1.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내가 사람을 피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사람들 사이에서 내 존재감이 사라지겠지

그저 사람들이 나를 피해 가겠지

그저 사람들이 나를 어려워하겠지

 

그저 내자신을 되돌아보고 싶다

실수 투성이라서 피하고 싶다

말을 할때 곰곰이 곱십어서

말을해야하는데 정말

쉬운일이 아닌것 같다

 

나도 모르게

생각 없이 기관총 처럼

말이 나오는데 멈추고 싶어도

멈출수가 없는데

 

내가 언어(말) 교정을

하면 정말좋아지는걸까 

 

내가  행동 교정을 하면

정말좋아지는걸까 

 

어떻게 말과 언어를 

교정해야 하는걸까 어렵다

 

어떻게 행동을 교정 해야하는걸까

어렵다 너무나 어렵다 

 

말과 행동을 어떻게 교정을 하면

좋은걸까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어떻게 교정을 해야 하는걸까 

 

하나 하나 신경 써야 할게 너무 많다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신경을 써야 하니까

 

한사람 또 한사람 눈치보며

살아가야 한다는것이 무섭고 두렵다.

 

그저 나는 혼자 있고싶다

 

그저 생각없이 내뱉은 말이

상대방에게 독이 될수 있는걸 아니까

 

그저 생각없이 내뱉은 말이

상대방에게 상처가 될수 있는걸 아니까

 

그저 내가 생각없이 내뱉은 말이

상대방에게 비수가 될수 있는걸 아니까

 

어떻게 말을 해야 하는지 모르겠는걸

그래서 그런지 나는 혼자 있고싶다

 

그리고 다시 한번 생각에 잠겨본다

그리고 다시 한번 고민에 잠겨본다

 

내가 생각하는 사람들과의 거리는 어느 정도 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람들과의 선은 어느 정도 인지를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오래전 이야기 > 수정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울 공황 과호흡 = 다시쓰기  (20) 2021.02.17
남자의 이야기 = 다시쓰기  (20) 2021.02.09
여자의 이야기 = 다시쓰기  (4) 2021.02.09
실타래 = 다시쓰기 2)  (10) 2021.02.01
실타래 = 다시쓰기 1)  (14) 2021.02.01
포기 각서 2 (수정)  (60) 2019.08.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