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이야기/인스타 이야기

인스타 이야기

by 드림 사랑 2021. 10. 13.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dreamlover2524

 

수면제가 필요한밤

 

@dreamlover2524

 

요즘 들어 수면제가 필요한밤
요즘 들어 잠들고 싶어도 잠들 수가 없는밤

나는 오늘도 잠을 잘수가 없네

잠자리에 누우면 힘든 생각 아픈생각
잠자리에 누우면 괴로운 생각 우울한 생각

잠자리에 누우면 나도 모르게 
힘든 생각에 아픈 생각에
나를 힘들게 하네 괴롭게 하네

잠자리에 누우면 나도 모르게 
괴로운 생각에 우울한 생각에
나를 힘들게 하네 괴롭게 하네

잠자리에 누우며 뒤척여 봐도 잠들수가 없네

얼마나 뒤척여야 잠이 오늘걸까 
오늘은 일찍이 잠들수있는걸까

잠자리에 누우며 눈을 감아 숨을 들어 마시고
들어 마신 숨을 내뱉어 보아도 잠들 수 없네

잠자리에 누우며 복식 호흡을 해봐도 잠들 수가 없네

수면제 몇 알을 먹어야 마음 편히 몸 편히
잠들 수가 있을까 그냥 차라리 수면제 한 통
을 다 먹고 잠자리에 누워서 잠들어볼까
쉬어볼까 그래 볼까

하루에 두 알씩 먹는 수면제가
다음날에는 세 알씩 늘어나고
그다음 날에는 한 알씩 먹는 양이
늘어나는 수면제 

수면제를 얼마나 먹어야
잠을 편안하게 잘 수 있을까

아무런 생각도 고민도 없이
마음도 감정도 편안하게 잠들고 싶다

요즘 들어서 나도 모르게 늘어나는
수면제 그리고 수면제를 먹고
잠을 자고 일어나면


머리도 몸도 아픈 아침 그리고
온몸이 저리고 피도 통하지 않은
아침 나를 힘들게 하는
저녁 밤 그리고 아침

요즘 들어 수면제가 필요 한밤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사소한 이야기 > 인스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 이야기 _ (이미지)  (28) 2021.11.27
인스타 이야기 _(이미지)  (100) 2021.11.16
인스타 이야기 _(이미지)  (58) 2021.11.15
인스타 이야기 (비가 오는 날)  (98) 2021.09.29
인스타 이야기 (비가 오는 날)  (159) 2021.09.28
인스타 이야기  (30) 2021.09.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