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고민/끄적끄적

오랜만에 끄적 이기

by 드림 사랑 2018. 11. 19.
728x90
반응형

로그에 내글이 차곡 차곡 적어 내려가보니 4년차 


정말 내가 꾸준이 잘하고 있구나 답답한 마음에 쉬기도 했지만 


그래도 내자신이 자랑스럽다 이렇게 4년 길다면 길고 짧으면 짧은 시간속에서 


꾸준이 글을 써왔다는 내자신이 자랑스럽고 칭찬 하고 싶다 


그리고 오래된글을 보면서 내가 이런글을써왔구나 


알게 되며 기쁘면서도 한편으로는 씁슬 하다 그리고 부끄럽다 ......


그덕분에 국민학생? 보다 못하다라는 악플 아닌 악플을 발견했지만 흠 뭐랄까


어 뭐지 요즘은 초등학생들도 기본으로 책한권씩 내는구나 했는데 허~~~ 


솔직히 내글을 수정하면 좋아지긴 하지만 


수정하지 않고 원본 그대로 두는걸 좋아하며 선호하는 필자라서 


그저 오래된 글에 지금의 생각과 감정을 끄적이는 편이다 


아니면 오래된글을 그때 감정과 지금감정을 가지고 


다시 적어볼려고 노력하고 있다내가 원해서 좋아서 시작한만큼 


욕심이 생긴다 욕망이 생긴다 잘하고 싶다 


내가 가진 색깔을 마음껏 표현 하고 싶다 아니 표출 하고 싶다 


내가 좋아서 마음을 표현하고 싶어서 시작한 만큼 


글을 쓰면서 나는 행복함을 느낀다 간혹 수많은 생각과 감정 들을 느끼지만 


글을 쓰면서 생기는 복작하며 단순하며 수많은 생각과 고민들 그리고 마음


잘어울려져 내가 쓰고 싶은 글이 탄생되는거니까 


앞으로도 내가 쓰고 싶은글을 쓰고 싶다 


나는 작가라기보다는 필자라는 어감이 마음에 든다 


취미로 시작해서 직업이 된다 라는 생각을 가져본적이 없다 


취미는 취미로만 남겨 두고 싶은 생각을 가지고 있기에 ......


자 오늘은 여기까지 




저작권 방침 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과사진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

무단으로 도용 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

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

반드시 사전에 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

'나의 고민 >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끄적이기  (10) 2018.11.23
또박 또박 전하고 싶다 내마음을 내감정을  (8) 2018.11.23
오랜만에 끄적이기  (20) 2018.11.21
끄적이기  (12) 2018.11.03
오랜만에 끄적이다  (14) 2018.09.03
오랜만에 끄적끄적  (8) 2018.08.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