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이야기/소소한 이야기

하고 싶은 이야기

by 드림 사랑 2018. 11. 6.
728x90
반응형

지금 생각 해보니까 그때와 지금이나 같은 고민 인것 같은 그런 생각이 든다 

이렇게 블로그를 하면서 이렇게 많은 카테고리를 만들었으면서

조금씩 내가 쓰고 싶은 부분만 채워 놓고 있지만 

조금씩 보는 시야를 넓히며 다양하게 카테고리에 글을 남기고 싶다 

내 욕심이 지나친걸까 아닌걸까 그래도 뭐 내가 좋아서 시작한거니까 

욕심 부려보고 싶기도 하고 욕망을 내비쳐보는것도 좋은것 같은 그런생각이 든다

그덕분에 오래된 나의 글을 볼수 있는거니까 

그래서 그런지 내블로그에 오면서 내글을 읽어주는 사람에게

언제나 고마음 마음을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 

내글에 내 마음을 내감정을 내심저을 담아 적어 내리면서 

나라는 사람 이 이런 사람이다 이렇게 이야기 해주고 싶다

그저 이렇게 글을 쓰고 있으면 

내가 아직 표현하는게 서툴다라는게 느껴저 씁슬 하다라는 기분이든다

어떤 사람들은 이글이 뭐냐 이런 문장은 뭐냐 띄어쓰기가 뭐냐 맞춤법이 이러냐 

하면서 내글과 내자신을 깍가내리고 있겠지 그리고 요즘은 초등학생들도 

한권에책을 내서 서점과 온라인에 올린다라고 한다 

정말 이런글을 보고 억울 하다라는 생각이 그리고 감정이 마음이 든다 

나도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내용 이라던지 문장이라던지 

자세하고 세세하게 전부 알지는 못한다 더군다나 

전문적으로 하는것도 아니고 이쪽관련과에도 나오지 않았다 

육하원칙에 대해 알지만 적용 할수가 없다 

그저 내가 이런글저런글 그리고 하고 싶은 말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어 내려가는것뿐 이기에 




저작권 방침 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과사진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

무단으로 도용 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

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

반드시 사전에 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