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취미/편지

너에게 쓰는 편지 (그녀에게)

by 드림 사랑 2020. 8. 11.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도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저도 연애가 하고 싶어요 ㅠㅠ 이상 


이렇게 너에게 오랜만에 편지를 쓰고 있어 잘 지내고 있니, 어디 아픈 데는 없는 거니
나 없다고 울고 있지 않은 거지 그런 거지 이렇게 너에게 오랜만에 편지를 쓰고 있어
이렇게 너에게 보낸 편지가 41통 지금 쓰고 있는 이 편지가 42통 째야

벌써 너에게 쓰는 편지가 42통 이 되어가네! 나는 네가 그립다 보고 싶다
너와 내가 같은 동네에서 같은 시간에 태어나 같은 병원에서부터
이렇게 오랫동안 함께 지내다가 갑작스럽게 서로의 이사로 인해서

잠시 멀어졌지만, 우연히 너의 소식을 듣고 다시 너와 만나면서
너와의 오랜 만남 그리고 너와 못 만난 시간을 너의 입에서
너의 이야기를 듣고 새삼스러웠는데

그래도 너를 다시 만날 수 있어서 다행이다 천만다행이다
너와 다시 만나면서 너와 나의 시간을 함께 공유하며
너와 보내면서 행복한 시간 그리고 소중한 기억과 추억을 만들어

나가면서 다시 한번 너와의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참 다행이었어
지금 생각해보면 너를 만나 너와 함께한 시간이 기억이 추억이
나에겐 보물이야 너를 보내고 너의 물품을 가지고 있지만

너의 물품을 버리고 싶어도 버릴 수가 없어서 그래서 그런지
너 말고 다른 이성을 만날 수가 없었어
솔직하게 말하자면 다른 이성을 만나도 너밖에 생각이 안 나

다른 사람의 소개로 소개팅에 나가도 내가 먼저 미안하다고 사과를 해
이미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내가 아껴주는 사람이 있다고
그리고 진심으로 사과를 하며 나오게 되더라 그런 걸 보는

내 주변 사람들은 너를 잊고 나의 삶을 살라고 하는데
그게 쉽지가 않더라 미련인가 봐

내가 너에게 준 선물 그리고 네가 나에게 준 선물
같이 보관하고 있어서 그리고 네가 좋아하는 물건
너가 아끼는 물건도 나한테 있어

너의 생일이 되거나 너의 기일이 되면
너의 부모님을 만나 뵙기도 해
우리 부모님이 그걸 언짢게 여기시긴 해

그리고 너희 부모님도 내가 너를
잊기를 원하시는 것 같아 그리고
집에 안 왔으면 하시나 봐

서로가 남매처럼 지내서 그런가 봐
어느 때는 내가 오빠였고
어느 때는 네가 누나였고

그랬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이렇게 너를 만나 너와 시간을 공유했었지
그리고 서로의 장점을 알며 단점을 알았었는데

서로의 단점을 서로의 장점으로 채웠고
우린 같은 하늘 아래에서 살아가지만
같은 사람 이기에 서로가 다른 사람 이기에

우리 서로가 약속했었지 서로가 말다툼을 하더라도
지적은 하지 말자 말다툼을 하며 싸우더라도
심한 말은 하지 말자고 서로에게 상처 주는 말은
하지 말자고 말이야

우리는 가끔은 같은 생각을 할 때도 있지만
우리는 가끔은 같은 고민을 할 때도 있지만
평소에는 다른 생각과 다른 고민을 가지고 있으니까

그저 서로의 마음을 존중해주자 배려해주자
있는 그대로 보자고 말하며 그저 우리가

서로가 틀렸다고 해서 비난은 하지 말자고
서로가 잘못했다고 해서 지적은 하지 말자

그저 서로의 입장을 반대로 나는 너의 입장이
너는 나의 입장이 되어 곰곰이(히) 따져보자
그리고 생각해보자 고민해보자 고 말을했었지

그리고 우리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하자
서로가 지킬 수 없는 약속은 하지 말자
시간이 늦어진다면 먼저 이야기하자고

우리 서로가 만난 시간이 긴만큼
서로애 대해 아는부분도 알아도 틀리는부분도
아는 부분이 있듯이 모르는 부분도 있기에

서로의 잘못을 지적하지 말자고
서로의 단점을 지적하지 말자고
그렇게 말했었지

서로의 마음에 상처주는 말은 하지말자고
나는 이렇게 너가 그리고 보고 싶어서
너를 만나러 가

우리 다음생에 만나서 함께 잘아며 결혼하자
너라는 사람 나에게와준 그리고 나보다 먼저떠난
너라는 소중한 사람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보고 싶어요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