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취미/소설

슬픈 이야기 파트( 4

by 드림 사랑 2020. 11. 26.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그저 네 곁에 묵묵히 아무 말도

없이 있어 줄게 너의 표현

 

너의 이야기 내가 전부다

들어줄 게 그러니까

 

너 자신을 포기하지

말아줘 제발 부탁이야.

 

나는 너에게 가고 있지만 너에게

연락을 하고 싶어도 운전 중이라

연락을 못 하고 있지만

 

네가 어떤 마음으로 어떤 생각으로

나를 기다리고 있는지 걱정이되

나는 네가 정말 그리워지고 보고 싶어

 

그래서 그런지 너를 보러 간다는

내 마음이 설레나 봐

너를 보러 간다는 생각이

 

기분이 정말 좋아

나는 말이야 네가

 

힘들어하지 않았으면 해

괴로워하지 않았으면 해

 

나는 네가 정말 밝게 웃었으면 해

나는 네가 내 무릎에 얼굴을 베개처럼

베고 누우며 즐겁게 웃으며 말을 했으면 해

 

나는 네 목소리가 좋아

네 목소리에 자신감을 가졌으면 좋겠어

 

나는 네 목소리로 하소연했으면 좋겠어

나는 네 목소리로 너의 감정을 말로 언어로

 

표현했으면 좋겠어! 표현하는 게 서툴러도

괜찮으니까 목소리가 작아도 괜찮으니까

 

나는 그저 네가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표현했으면 해 네가 표현을 해도

네게 뭐라고 하는 사람이 없으니까

 

나는 네가 말로 언어로 행동으로

너의 모든 것을 표현해줬으면 좋겠어.

 

그렇다고 무리하지마 천천이 표현해도

되니까 무리 하지마 기달릴께 

 

나는 네가 표현할때까지

기달릴수 있으니까

무리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이제 곳 도착이야 보고 싶다

좋아한다 사랑한다 언제나

 

어디에서나 나는 너만을 

영원히 좋아하며 사랑할께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나의 취미 > 소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슬프고도 아픈 이야기 파트(1  (20) 2021.01.18
슬픈 이야기 (여자 이야기)  (112) 2020.12.01
슬픈 이야기 파트( 5  (33) 2020.11.28
슬픈 이야기 파트( 3  (18) 2020.11.26
슬픈 이야기 파트( 2  (85) 2020.11.25
슬픈 이야기 파트( 1  (33) 2020.11.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