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취미/편지

눈이내리는날에쓰는 편지

by 드림 사랑 2021. 1. 8.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하얀 눈이 내려올 때면 온 세상이 물들을 때면
눈꽃이 피어나 또 빛이 나 눈이 부신 너처럼
사랑할 수 밖에 없어서 사랑한 네 손 잡고서
첫 눈 위를 걸어 발자국을 새겨

이 길 끝까지 걸어 갈 거야

 

아이유(IU) 미리 메리 크리스 마스 중


 

오늘 온종일 하늘에서 눈이 내리고 있어

나는 이렇게 책상에 의자에 앉아 눈이 내리

는 풍경을 바라보면서 하늘나라에 있는 너에게

편지를 쓰고 있어 네가 있는 곳에도 눈이 내리니

 

나는 네가 즐겁게 지내는지 행복하게 지내는지

걱정이되 언제나 나를 잘 따랐던 너였기에

주변에서는 네가 내 여동생이었고

나는 너의 다정다감한 오빠였으니까

 

나는 네가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서

너에게 내 마음을 내 감정을 적어놓고 있어

붙이고 싶어도 붙일 수 없는 편지라도

 

이 편지가 너에게 전해지길

간절히 바라본다

 

나는 눈이 오는 창문을 보고 있으면

너와의 추억이 기억이 떠올라 그래서

그런지 오늘도 나는 네가 보고 싶다

 

나는 어제도 오늘도 하염없이 너를

그리워하고 있어 나는 단 한 번도

단 한 번도 너를 잊을 수가 없어

 

너를 잊으려고 해도 잊히지

않은 걸 이렇게 너에게 편지를

쓰고 있으니까

 

네가 아무 말도 떠난 그 날이

생각이나 너를 원망하고 싶어도

원망할 수가 없는걸

 

하나부터 전부 다 내 잘못 같아서

힘들어하고 괴로워하는 너의 모습을

모른 척한 것 같아서 그런 너를

방치한 것 같아서 그리고

너를 모른 척한 것 같아서

 

내가 이러면 안 되는 걸 알지만

 

오늘 온종일 하늘에서 눈이 내리고 있어

나는 이렇게 책상에 의자에 앉아 눈이 내리

는 풍경을 바라보면서 하늘나라에 있는 너에게

편지를 쓰고 있어 네가 있는 곳에도 눈이 내리니

 

나는 네가 즐겁게 지내는지 행복하게 지내는지

걱정이되 언제나 나를 잘 따랐던 너였기에

주변에서는 네가 내 여동생이었고

나는 너의 다정다감한 오빠였으니까

 

나는 네가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서

너에게 내 마음을 내 감정을 적어놓고 있어

붙이고 싶어도 붙일 수 없는 편지라도

 

이 편지가 너에게 전해지길

간절히 바라본다

 

나는 눈이 오는 창문을 보고 있으면

너와의 추억이 기억이 떠올라 그래서

그런지 오늘도 나는 네가 보고 싶다

 

나는 어제도 오늘도 하염없이 너를

그리워하고 있어 나는 단 한 번도

단 한 번도 너를 잊을 수가 없어

 

너를 잊으려고 해도 잊히지

않은 걸 이렇게 너에게 편지를

쓰고 있으니까

 

네가 아무 말도 떠난 그 날이

생각이나 너를 원망하고 싶어도

원망할 수가 없는걸

 

하나부터 전부 다 내 잘못 같아서

힘들어하고 괴로워하는 너의 모습을

모른 척한 것 같아서 그런 너를

 

방치한 것 같아서 그리고

너를 모른 척한 것 같아서

 

너의 솔직한 마음 표현을 보려고

노력했었는걸 나도 너와 같은

사람인걸 그래서 그랬나봐

 

너를 방치한 거였나봐

너를 모른척 한 거였나봐

 

우리 만약에 정말 만약에

다음생에 만난다면 다시

만나자 알았지 미안했고 

사랑한다 지금도 너를 

잊지못해 그리워하며 살아간다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나의 취미 > 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에게 쓰는 편지 (보고싶은밤)  (117) 2021.09.08
단편 이야기 그리고 편지  (56) 2021.08.20
너에게 쓰는 편지  (54) 2021.04.28
너에게 쓰는 편지 (추억 그리고 그리움)  (113) 2020.12.25
너에게 보낸 편지 44통  (72) 2020.12.08
그립고 그립다  (117) 2020.11.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