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취미/소설

너에게 쓰는 편지 (혼잣말 3)

by 드림 사랑 2021. 2. 5.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네가 나에게 말을 하지 않은 이유를

나는 너의 입장에서 곰곰이 고민해봤어

 

네가 나에게 말을 하지 않은 이유를

나는 너의 입장에서 곰곰이 생각해봤어

 

그리고 너희 어머니께서 나에게

준 상자들 열어보니까 너의 일기장

차곡차곡 담겨있었지. 그리고 너의 유품들

 

나는 너의 일기장과 유품을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 내가 보관 하는 게

좋겠다고 생각했어

 

나를 보시더니 주저앉아 넚을 놓고

울기 시작하셔서 나는 그 모습을 보고

 

너의 어머니를 안아드려서 그리고

등을 다독여드리면서 안심시켰어

 

내가 지금 잘하는 것 이겠지

너의 죽음을 목격하시고

 

장례를 치르고 삼일장이 아닌

4일장을 치르면서 넋을 치르면서

 

나는 네가 부디 좋은 곳으로 가길 바랐어

나는 네가 그곳에서는 더는 아프지

않았으면 했어 힘들어하지 않았으면 했어.

 

장례식장에서 너의 친구 너의 지인들

그리고 나의 친구들 오랜만에 보는

사람들도 너의 부모님과 나를

위로해주더라 그리고

 

너와 가장 친한 친구들은 그 자리에

주저앉아 울기 시작해서 얼마나

슬펐을까 얼마나 속상했을까

 

나는 너의 친구들에게 손수건을

건내며 위로를 했어 나는 이런데

너의 친구들은 오죽했을까

너의 주변사람들은 오죽했을까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

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 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 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