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고 싶은 이야기/그저그런

그저_ 끄적이는 _ 혼잣말

by 드림 사랑 2021. 9. 24.
728x90
반응형

 

 

과거 오래전에 쓴 글과 지금까지 쓴글을 

읽으면 같은 문장도 같은 내용이 많은것

같아요 즉 중복적인글들이 많아진것같아요

 

오래전 글을 보면 맞춤법도 띄어쓰기도

되어 있지 않고 제가 무엇을 표현 하고자 

무엇을 이야기 하고자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 건지 자세히 모르겠더라구요 

 

오래전 글을 읽어보면 내가 이런글을 

쓴것은 알겠지만 정확히 서론이라든지

주제 라든지 많은것들이 비켜 간것같아요 

 

아니 뭐 지금도 그렇지만 그래서

그런지 오래전 글을 보면

다시 쓰면서 정리 정돈을

하고 있어요 

 

저의 티스토리 카테고리가

많은것중에서 활성화가 잘되는

부분도 그렇지 않은부분도 있어요 

 

그런 부분을 쓰고 싶은데 잘안되더라구요 

쉬운 부분이 아니더라구요 그렇다고 

지우자니 뭔가 아쉽기도 하구요 

서운 한것 같기도 하구요 

 

이 블로그를 시작한지

14년7월8일이에요

 

지금21년9월24일이구요

7년이 조금 넘었어요 

 

그래도 부족한 부분이

많은것 같아요

 

저는 글을 쓰면서 맞춤법도

띄어쓰기도 안맞게 쓰고 있어요 

 

맞춤법과 띠어쓰기에 얽매이다

보면 제가 쓰고 싶은글이 아니게 

되더라구요 제가 쓰는글이 아닌것

같더라구요 

 

누군가 핑계 라고 할수도

있을것같아요 핑계 일수도

있겠지만 그저 저는 자유롭게

자연 스럽게 마음 편안하게 

저의 글을 쓰고 싶어요 

 

이곳은 저의 공간이니깐요 

그저 자유롭게 쓰고 싶어요 

 

감정을 편안하게

글로 표현하고 싶어요 

 

마음을 편안하게 

글로 표현하고 싶어요 

 

생각을 편안하게

글로 표현하고 싶어요 

 

고민을 편안하게

글로 표현하고 싶어요 

 

저는 그저  맞춤법이 틀린

문장부호가 틀린 띄어쓰기가

틀린 글이 저는 참 좋더라구요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

'하고 싶은 이야기 > 그저그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저 그런 끄적임_혼잣말  (74) 2021.11.03
그저 그런_넋두리  (34) 2021.10.28
그저 그런 끄적임  (93) 2021.10.25
그저 그런 끄적이는 혼잣말  (112) 2021.09.19
그저 그런 = 혼잣말  (51) 2021.09.15
그저 그런 끄적인 하소연.....  (132) 2020.12.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