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고 싶은 이야기/그저그런

그저 그런_넋두리

by 드림 사랑 2021. 10. 28.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나는 어떤 생각을 가지고 글을 쓰고 있는 걸까
나는 어떤 고민을 가지고 글을 쓰고 있는 걸까

나는 어떤 감정을 가지고 글을 쓰고 있는 걸까
나는 어떤 마음을 가지고 글을 쓰고 있는 걸까

가끔 나도 모르게 글을 쓰고 있는 게 아닐까
나는 무엇을 글로 표현하고 싶은 걸까

나는 어떤 생각을 글로 표현 하고 싶은걸까
나는 어떤 고민을 글로 표현 하고 싶은걸까

나는 어떤 감정을 글로 표현하고 싶은걸까
나는 어떤 마음을 글로 표현 하고 싶은걸까

사실 이라고 표현을 해야 할까 아님
솔직하게 라고 표현을 해야 하는 걸까

나도 나를 자세히 모르는데
나도 내 생각을 모르는데
나도 내 고민을 모르는데

사람들은 나의 생각을 고민을 아는 걸까
사람들은 나의 감정을 마음을 아는 걸까 

나도 내 자신을 아는것이 없는데 
사람들은 나에 대해 무엇이든 안다고 
말하는데 나는 어느 부분을 맞춰야 하는걸까 

어느 부분이든 어떤 부분이든 맞춰주고 싶은
생각도 고민도 마음도 감정도 없다 

솔직하게 나를 자세히 안다면 내심정을 안다면
내 생각과 고민 그리고 감정과 마음을 안다면 
혼자 있게 가만이(히) 있께 내벼려 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원점으로 되돌아가서 지금 나는 나의 솔직한 감정도 마음도
모르거니와 어떤글을 써야 할지 모르겟다
지금의 나는 정체하는중인가 아니면

나도 모르는 투명한 벽이 내앞을 가로막고있는걸까
다음에 올려야 할 포스팅이 고민이며 걱정이 된다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하고 싶은 이야기 > 그저그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저 그런 끄적인..☆  (164) 2022.03.03
그저 그런 혼잣말 (에드센스)  (158) 2021.11.17
그저 그런 끄적임_혼잣말  (74) 2021.11.03
그저 그런 끄적임  (93) 2021.10.25
그저_ 끄적이는 _ 혼잣말  (57) 2021.09.24
그저 그런 끄적이는 혼잣말  (112) 2021.09.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