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이야기/소중한 이야기

그대를 만나는 날

by 드림 사랑 2022. 8. 24.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그대여 그대여 내가 좋아하는 그대여
그대여 그대여 내가 사랑하는 그대여
늘 제 곁이 좋다고 말하는 그대여

저도 그대가 좋아요. 저도 그대를 사랑해요
저도 그대 곁이 좋다고 말하고 싶어요

늘 제품이 따뜻하며 포근하다고 하는 그대여
늘 만나면 제가 좋다고 말하며 제품에 다가와
포근하다고 말하며 안아주는 그대여

그리곤 머리를 쓰담 쓰담 쓰다듬어 달라고
말을 하며 애교 부리는 그대여

이런 그대를 만나 저는 행복해요
그대의 손을 잡으며 그대의 발걸음에 맞춰

한발 한발 걷고 그대도 저의 발걸음에 맞춰
한발 한발 걷고 마주 보며 해맑게 웃으며
좋다고 말해주는 그대여 

저도 그대에게 말을 해요
그대가 좋다고 그대를 만나서
행복하다고 말을 해요

서로가 마주 보며 사랑한다고 말하는 우리
서로가 서로에게 사랑한다고 동시에
말을 하며 우린 서로 또다시 마주 보며
웃어요 즐거워서 행복해서 웃어요

그대의 웃는 모습을 보면
저도 모르게 웃게 되는 것 같아요

그대의 미소는 그대의 웃는 모습은
저를 행복하게 해요  

그대의 이야기에 저도 모르게
웃으면서 그대를 안아요
그대를 포옹해요 

저는 그대와 함께 있는 이 시간이
저에게 있어 소중해요

저는 그대와 함께하는 이 시간이
저에게 있어 소중해요 

그래서 그런지 그대를 만나는 날이
저도 모르게 기달려지는것같아요 

우리 천천히 오래 가요 

한발 한발 나란히 발걸음을 보폭을 
맞춰 걸어가요 우리 

퍼즐을 맞추듯이 한조각 한피스
서로 맞춰 나가요 그리고 

악기를 조율하듯이 우리 서로 조율해요 
생각을 맞춰요 조율 해요 
고민을 맞춰요 조율 해요 

우린 서툰 사람이기에 
완벽하지 않기에 조금씩 천천히
하나 부터 맞춰 나가요 

천천히 조심스럽게 우리함께 한발 한발
앞으로 나아가요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드림사랑 카카오 채널 친구 신청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사소한 이야기 > 소중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저 묵묵히 기달릴께요  (121) 2022.09.27
행복한 오후  (152) 2022.09.07
나의 프로 포즈  (132) 2022.08.28
우리 서로 천천히  (126) 2022.08.03
제가 그대를 안아줄게요  (97) 2022.07.26
그대와 나누는 대화  (57) 2022.07.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