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취미/편지

그리운 너의편지를 읽고(너에게 편지를 보내고 싶다)

by 드림 사랑 2018. 12. 20.
728x90
반응형


너의 편지를 보관한 상자를 열어보지 말껄그랬어

이렇게 너에게온 편지가 한가득 담겨있는데


한번씩읽어본 편지지만 나에겐 소중한 보물이야

내곁에 없지만 마음은 항상 함께인거 알지


보고 싶다 정말 보고 싶다

정말 이렇게 많은 편지들 나에겐 소중한

보물들이야 버릴수 없는 소중한 나의 보물들


주위에 있는 사람들이 뭐라고 하든

버릴수 없는 소중한 보물이야


너와의 추억이 기억이 담겨있는

그런 나에게 있어 소중한 보물이야 


그렇기에 나에겐 특별하고 소중한

보물이기에 함부로 버릴수가 없었어

더군다나 여기에는 너의 사진 너가 좋아하는

물건들도 함께 있는 보물 상자였으니까 


항상 이상자를 열어보면 

너를 그리워하는 내마음이 너무 커져서

너무 슬퍼 그래도 잠시나마 너를 추억할수 있어서 

너를 그리워 할수 있어서 너무 좋아 


이렇게 너에게편지를 쓰고 그리고 편지를 불에태워

이렇게 할수밖에 없는 내자신이 너무 미워 


너가 힘들어할때도 곁에 있지 못한 

그런 내가 너무 미워 그리고


마지막까지 못한 내가 너무 미워서 

내자신을 저주해


그리고 나 너무 후회되 나바보갔지

그런대도 넌 괜찮다며 

내가 더미안하다며 자책하지말라며

위로해주는 그런너 나 때문에 죽은너


그 사랑한다는 흔한말도 많이 못해줬는데 

넌 떠날때까지 혼자남은 날 미안해하며

걱정해주며 위로해주는 그런너 


사랑했다 지금도 사랑한다 

보고 싶다 많이 많이 보고 싶다 

너의곁으로 가고 싶다 



저작권 방침 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과사진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

무단으로 도용 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

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

반드시 사전에 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