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취미/편지

너에게 쓰는 편지

by 드림 사랑 2018. 10. 8.
728x90
반응형

뚜벅 뚜벅 어두운 밤길을 걷고 있으니 무서운것보다 

너를 대리고 너희집에 바레다주는 게 생각이나

우연찮게 집앞에서 너를 기달리시는 너희 부모님을 뵈니 

나도 모르게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 하면서 자기소개를 했었지 

지금도 그때가 생각이나 아니 떠올라 

그래서 밤길에 걷는건 피하고 싶더라 

나 가끔식 너친구들 만나고 있어 너의 친구도 나의 친구 잖아

너의 친구들이 나에게 소개팅자리도 주선해주고 그러더라 

난 그게 고맙다 감하산 마음으로 새로은 사람을 만날려고 해

저번에도 소개팅 했었다고 이야기 했었지 

이렇게 매일 매일 너에게 편지를 쓰고 싶다.

너와 사소한 이야기를 편지로 주고 받고 싶은

그런 내마음 을 너는 알고 있니 

그때가 생각이나 서로 잘되려고 써로 치고 박고 싸우고 

그때만 생각하면 절로 웃음이나 

내친구들과 너의 친구들 만나서 서로 어울리고 

놀러도 다니고 그때가 참 그립다 

뭐그래도 요즘 너만빼고 다몰려다니긴 하지만서도 

너에 친구들과 나의 친구들이 나를 많이 챙겨주고 신경도 많이 써줘 

이제 나도 내 인생을 내삶을 살아야겠지 보고 싶다 사랑한다.




 저작권 방침 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사진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


무단으로 도용 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


본문의 전체 혹은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


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