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이야기/이야기 중에서

나는 혼자 -중에서

by 드림 사랑 2018. 9. 27.
728x90
반응형

나는 혼자 힘으로 일어나는 연습이
필요 하다 나는 할수 있는것이 없고
할수 없는것들이 많다 

그렇다 난 긍정보다는 부정적인
사람이다 나에겐 긍정의 에너지보다는
부정의 에너지만 가득하다

내자신이 이렇게 만들었다

사람들의 인형이 되기 싫어서이다
내생각을 무시 하고 내생각을
하지 말라고 하며 자신의
생각을 주입 하는 사람들이 싫어서

사람들의 생각은 각자 다르다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도 있지만 말이다

나는 마음도 지우고 싶다 
나는 감정도 지우고 싶다
나는 혼자이고 싶다

사람들이 하는 말에 귀기울리다가 보면
나는 상처 투성이가 되어간다
마음이 갈기 갈기 찢겨저 내 마음은
걸래조각이 되듯이 아프다

듣기 좋은 말 듣기 행복한 말
듣기 기분 좋은 말 듣기 공감이 가는 말
듣기 나에게 지식과 지혜을 주는 말
듣기 나에게 상처를 주는 말
듣기 나에게 아픔를 주는 말
듣기 나에게 다른이 를
욕하고 비평 하는 말

말들이 듣기 싫다 나를 위해 하는
말이라는건 나도 안다 고맙고 감사 하다
하지만 남에게 상처 주는 말은 듣고 싶지가 않다

거기다 쉽게 말을 하는 사람들
아무것도 모르면서 말을 하는 사람들
알고 있는듯이 말을 하는 사람들
난 이런 사람들이 무섭고 두렵다

나는 혼자 가많이 있고 싶다



2014/10/11 - [나의 상처/두려움] - 나는 혼자


이글을 읽고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저는 모르겠지만 

그저 저의 심정을 이렇게 글로 표현 하고자 적은것 입니다.

이때 이런 마음 이였구나 이런 슬픈 감정이였구나 

이런 아픔 감정이였구나 하시며 알아주세요 

토닥 토닥 다독여주세요 

렇게 또 과거에 뭍혀두웠던글을 이렇게 끄집어 냅니다.




저작권 방침 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사진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


무단으로 도용 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


본문의 전체 혹은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


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

'사소한 이야기 > 이야기 중에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앞으로 남은 시간 -중에서  (4) 2018.10.09
나는 약한 사람 이니까 -중에서  (14) 2018.10.04
약속 = 계약 -중에서  (22) 2018.10.02
나의 아픔 - 중에서  (4) 2018.09.26
해바라기 -중에서  (9) 2018.09.21
사랑도 죄인가요 - 중에서  (12) 2018.09.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