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상처/슬픔

나의 슬픔을 노래 하네

by 드림 사랑 2020. 10. 29.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 이 이야기도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이에요 오해는 하지 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나의 슬픔을 노래 하네 사람들에게 나의 슬픔을 이야기하네

나의 슬픔을 노래 하네 사람들에게 나의 슬픔을 불러주네

 

나의 슬픔을 노래 하네 사람들에게 나의 슬픔을 노래하네

나의 슬픔을 노래 하네 사람들에게 나의 슬픔을 감상하네

 

나의 슬픔을 사람들은 나를 어떻게 위로할지 생각에 잠기네

나의 슬픔을 사람들은 나를 어떻게 위로할지 고민에 빠지네

 

나의 슬픔을 사람들은 나를 어떻게 말을 걸어야 할지 생각에 잠기네

나의 슬픔을 사람들은 나를 어떻게 말을 걸어야 할지 고민에 빠지네

 

나의 슬픔을 사람들은 슬피 울기 시작하네

나의 슬픔에 사람들은 나보다 더 슬피 울어

 

나에게 가까워지기 시작하며 다가오며 아무 말도 없이

나를 위로하려고 마음에 우러나오는 말을 하네

 

때로는 말도 없이 안아주며

때로는 말도 없이 등 뒤에서 안아주며

 

그저 나를 위해 최선을 다해 위로하며 나를 배려해주네

그저 나를 위해 최선을 다해 위로하며 나를 존중해주네

 

그리고 나을 위해  이렇게 바쁜나날 에

그리고 나을 위해  이렇게 바쁜시간들을 

 

그리고 나을 위해  시간을 쪼개고 쪼개서 나에게 온 사람들 때문에

그자리에서 주저 앉아 울기 시작하내 그런 나를 바라보는 사람들은

그자리에서 아무말도 없이 흐느끼기 시작하네  나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나는 어떻게 표현 해야 하는지 나의 생각과 나의 고민과 나의 감정과 나의 마음은

슬픔으로 대신 표현하네 나의 모습을 본 사람들은 나를위해 뒤돌아 거리를 벌려

 

나를 혼자 있게 시간을 만들어주네 아아 이고마운 사람들 아아 정말 좋은사람들

나에게 아낌 없이 주는 나무와 같은 소중한 사람들 따뜻한 사람들 정말 고맙습니다.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donaricano-btn

 

 

 

 

 

728x90
반응형

'나의 상처 > 슬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렵고 어려운 위로  (32) 2021.10.08
슬픔 그리고 아픔  (134) 2021.09.13
슬픔을 노래 하내  (108) 2021.05.14
두려움&상처&슬픔  (92) 2020.10.26
더그리워 한다는 것은  (20) 2018.12.28
보고 싶은 그대  (8) 2017.09.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