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상처/상처

무엇 인가요 ..?

by 드림 사랑 2024. 1. 2.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인 이야기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감정을 표현한다는 것은 무엇인가요 ..?

마음을 표현한다는 것은 무엇인가요 ..?
생각을 표현한다는 것은 무엇인가요 ..?
고민을 표현한다는 것은 무엇인가요 ..?

표현한다는 것 용기를 가지고 용기를 내는 것
서툴지만, 천천히 말한다는 것 이야기를 한다는 것

표현하다 보면 말이 언어가 어눌할 수 있기에
서툰 표현을 하다 보면 말을, 언어를 더듬을 수 있기에

표현 하는것이 서툴고 어눌 하며
말로 표현 하다 보면 더듬는것이 
저는 큰 잘못인줄 몰랐어요 

그러다가

저의 감정도 마음도 누군가의 의해
묻여지고 바스라지고 가루가 되어
저 멀리 날아가 버렸는데

제 안에 남은것은 아무것도 없는
텅비어버린 공허한 빈 공터 가
되어 남았어요 

그러다 문득 저는 속으로 삼키며
생각에 잠겼어요. 고민에 잠겼어요

내가 숨 쉬며 살아가는 이 세상이 잘못인 걸까
내가 숨 쉬며 살아가는 이 세상 속
내가 잘못인 건가

아무도 모르게 새도 모르게 쥐도 모르게
조용히 숨죽이며 사라지는 게

나에게도 남들에게도 아니 타인에게도
도움이 되는 건지

저는 이런 생각을 가지게 되었어요
저는 이런 고민을 가지게 되었어요.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 무단으로 도용하거나 허락 없이불펌 그리고 
업로드 또는 수정하여올 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 본문의 전체 혹은, 본문 일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할 때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 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받으시길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소소한이야기드림사랑allrights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나의 상처 > 상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잣말  (27) 2024.01.02
이야기가 무엇일까요  (74) 2022.12.18
스크래치와 상처  (28) 2022.01.31
하고 싶은말 _혼잣말  (38) 2021.10.29
무너져 내리는것(상처&아픔&두려움)  (34) 2021.06.11
표현 그리고 상처아픔  (93) 2021.05.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