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취미/편지

술김에 너에게 편지를 (픽션/허구)

by 드림 사랑 2019. 1. 23.
728x90
반응형



하루하루 이렇게 너에게 편지 쓰고 있어 매일 매일 편지를 쓰고 있지만 

편지를 쓰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눈물이나 정말 눈물이나 

그립다 정말 그립다 너가 보고 싶다 있는그대로 너의 모습이 보고 싶다 


이렇게 추운날이나 눈이 오는날이나 비가오는날이나 

너가 생각이나 하염없이 너만 생각 하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눈물이나 


너가 생각이나는날에는 나도 모르게 입에 술을 대더라 

술로 너를 잊수가 없는데 말이야 술로 너를 잊을려고 하나봐 

잊고 싶지 않는데 나도 모르게 술을 찾게 된나봐


너를 잊지 않겠다고 다짐했는데 

너를 잊지 않겠다고 약속했는데 


너를 생각하면 나도 모르게 울적 해지나봐 

내곁에 너가 없다는게 슬픈건가봐 우울한건가봐

매일 매일 너와 함께 했었는데 

너가 매일 매일 곁에있는게 당연했었는데 


너에게 쓰고 있는 이편지 그리고 너에게 쓴 편지들 

나 정말 진심을 담아서 나정말 내 마음을 담아서 

편지를 쓰고 있어 하루 하루 매일 매일 


나 정말 사람들이라는 숲에서 잘지내고 있어 

너늘 잊을수도 내마음에서 너를 놓을수도 

너를 보낼수도 없어 지금 까지 너에게 

쓴편지가 34번 지금 이편지까지 35번째야 


우리 울보 공주님 기억하니 우린 매일보면서

폰으로도 연락 하면서 일기장도 공유 했던거

일기장도 공유하고 서로의 목소리를 녹음하고 

공유하고 들려주기도 했었더 기억하니 

나 그거 다 간직하고 있어 

내물건도 너의 물건도 전부 

하나도 빠짐없이 간직하고 있어


하나도 버리지 않고 그대로 다 두고 있어 

너의 보물상자 너의 타임캡슐

나의 보물상자 나의 타임캡슐


전부 가지고 있어 이 물건이 

나에겐 소중해 정말 하나 하나가 전부 소중해 

이렇게 술을 마시면서 쓰는 편지가 처음이네 

나도 모르게 술을 마시며 너에게 편지를 쓰고 있어 

이편지도 불에태워 너에게 보낼꺼지만 


너를 기억하는 사람들을 만나고 싶다 

너를 잊을려고 노력 하고있는지 

아니믄 너를 기억할려고 애쓰는지 

궁굼하다 너의 친구들을 만나고 싶다 


너의 친구들을 만나면 어떤 말을 해야할까 

어떤 이야기를 꺼내야 하는걸까 

한사람 한사람 전부 너를 소중이 여겼잖아

그래서 그런지 굉장이 조심스러워저


아직도 너의 지인과 연락하고 있찌만 

만나는게 조심스러워 

그래도 너의 지인분들이 참 고마워

너를 잊지 않고 너를 기억해주고 

너를 추억 해주니까 말이야


다음에도 술울 마시면서 너에게 편지를 쓸까봐

너나 나나 술못마셨잖아 그래서 서로 한캔식만

마셨지 아마 기억이 나니 나 기억이 많이 난다 

서로 이야기 하다가 감정이입해서 

아무것도 아닌이야기에 

서로 다투기도 했고 싸우기도 했었지

근대 다 술기운이였다는게 문제였으니 


그리고 다음날 아무일도 없이 

서로 웃고 떠들고 그랬는데 

말이야 그립다 정말 그리워 


이렇게 널 그리워하며 보고 싶다 

사랑한다 보고 싶다 우리 울보공주님 



저작권 방침 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과사진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

무단으로 도용 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

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

반드시 사전에 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