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취미/영화이야기

영화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팅 (스포있어요)

by 드림 사랑 2017. 4. 24.
728x90
반응형



정체불명의 우주선을 발견한 뒤, 알 수 없는 강력한 힘을 얻게 된 제이슨, 킴벌리, 빌리, 트리니, 잭. 그들은 세상을 파멸시키려는 절대 악 ‘리타’를 막기 위해 파워레인져스로 새롭게 깨어난다. 특별한 능력과 함께 완전체가 된 파워레인져스는 세상을 구하기 위한 사상 최대의 전투를 시작하는데...


인류의 위기, 다섯 슈퍼히어로가 깨어난다! 

사진과 글의 저작권은 다음영화에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특촬물 파워레인저는 미국이 원작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릴적부터 저는 후레쉬맨 부터 본 기억이 있습니다만 아물론 비디오 지요 

그때당시에는 제가 태어나지 않았으므로 비디오로 봤지요 ......

제가 알고 있는 내용과 스토리는 달랐습니다. 그것도 매우 기대 하지 않고 보왔지요

제가 알고 있는 변신 이미지와 로봇의 이미지는 달랐습니다.

아 그리고 깡통 로봇이라고 해야 하나요 그이미지는 비슷무리했습니다만......

내용과 스토리를 풀어보자면 위에서도 말했듯이 이미지가 많이 달랐습니다.

내 그것도 매우 달랐습니다. 일본 특촬물에서 본다면 히어로는 어른 인대 비해

등장인물 주인공은 10대 소년 소녀 였으며 흔이 말하는 불량 학생 이였습니다.

이아이들이 만남과 사고 로 인한 인생변환점 이랄까요 네 여기 까지 풀겠습니다.

너무 많은것을 말해버리면 재미 없잖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