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이야기/소소한 이야기

오랜만에 사소한 이야기

by 드림 사랑 2019. 1. 5.
728x90
반응형


궁굼 합니다 저의 글을 읽고 어

떤 생각을 가지며 어떤 마음을 가지는지

필자인 제가 궁굼합니다 제마음을 적으며 


제글을 읽어주시는분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즐거웠으면 좋겠다 라는 마음으로 저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저는 많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음악을듣고 그기분으로 

그 감정으로 글을 쓸때가 많습니다 .......


가끔은 잡생각에 빠지다 이런글쓰면 좋겠다 

하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토요일과 일요일은 쉬기도 합니다 후후 

저는 카테고리가 많이 있지요 


이카테고리에 글을 많이 모와서 

정리하면서 기분좋게 뿌듯한 마음으로 

보고 있어요 벌써 이만큼 모였구나 하고 


카테고리를 보면 저는 뿌듯해집니다 

정말 이러한글을 내가 적었구나 


내가 이런글을 수집했구나 

하면서 너무 좋더라구요 후후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자 오늘은 여기까지



저작권 방침 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과사진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

무단으로 도용 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

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

반드시 사전에 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