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마음/마음

잠들고 싶은 밤

by 드림 사랑 2023. 2. 21.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인 이야기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잠들고 싶은 저녁
잠들고 싶은 밤


저는 요즘 들어 잠이 아주 많이부족한가 봐요
그런가 봐요. 잠이 많이 부족 한가 봐요

저는 요즘 들어 수면이 부족한가 봐요
그런가 봐요. 수면이 부족한가 봐요

저는 요즘 들어 숙면이 부족한가 봐요
그런가 봐요. 숙면이 부족한가 봐요

잠들고 싶어도 잠들 수가 없는 요즘
어떻게 하면 좋은지 모르겠어요.

만약 잠이 들더라도
꿈을 꾸지 않았으면 해요

어느새 저도 모르게 잠들다 보면
저의 꿈속은 칙칙한 어둠

불빛 하나 없는 컴컴한 어둠 속이기에
그 어둠 속에서 홀로 헤매고 있는 저이기에

아무런 불빛이 없는 컴컴한 어둠 속에서
홀로 헤매고 있기에 그렇기에
꿈을 꾸지 않았으면 해요

어둠 속 컴컴한 어둠 속 불빛 하나 없는
곳 길을 찾고 싶어도 찾을 수 없는
어둠 속, 마치 시작은 존재하지만

중간도 끝도 보이지 않은
거대한 미로 속에서

저 혼자 길을 잃어버리고
헤매고 또다시 헤매고 있겠죠
그렇겠죠

꿈속에서 미로 같은 길을 
헤메고 또다시 헤메다 보면
적응을 해야 하는데 적응이
되지 않아요 

그래서 그런지 잠을 자고 싶어도

잠들 수가 없어요

그래서 그런지 수면이 필요한데
수면에 들 수가 없어요

그래서 그런지 숙면이 필요한데
숙면에 들 수가 없어요

저는 잠을 자더라도 

약에 기대고 싶지 않아요 
술에 기대고 싶지 않아요

저는 그저 생각을 내려놓고
잠들고 싶어요. 편안하게 잠들고 싶어요

저는 그저 고민을 내려놓고
잠들고 싶어요. 편안하게 잠들고 싶어요

저는 그저 감정을 내려놓고
잠들고 싶어요. 편안하게 잠들고 싶어요

저는 그저 마음을 내려놓고
잠들고 싶어요. 편안하게 잠들고 싶어요.


☆*저작권 방침입니다☆*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 무단으로 도용하거나 허락 없이불펌 그리고 
업로드 또는 수정하여올 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 본문의 전체 혹은, 본문 일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할 때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 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받으시길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소소한이야기드림사랑allrightsreserved

카카오 뷰 드림사랑ㆍ꿈사랑
카카오 뷰 드림사랑ㆍ꿈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나의 마음 > 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분하게 조용히  (76) 2023.06.05
말하고 싶었나 봐요  (29) 2023.04.28
쉬고 싶은 마음과 감정  (44) 2023.04.24
잘지냈으면  (21) 2023.02.17
응원 합니다.  (108) 2023.02.14
전하고 싶어요  (19) 2023.02.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