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이야기/소중한 이야기

저에게 다가온 당신

by 드림 사랑 2021. 2. 28.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오늘 하루도 멀어져 갑니다
제가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하니까
제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니까

오늘 하루도 멀어져 갑니다
제가 좋아하는 당신과 시간을 보내니깐요
제가 사랑하는 당신과 시간을 보내니깐요

매일 이렇게 즐거웠으면 해요
매일 이렇게 행복했으면 해요

저는 그저 당신의 웃는 모습만 봐도 행복해요
저는 그저 당신의 웃는 모습만 봐도 즐거워요

 

당신의 미소는 저를 설레게 만들어요 

당신의 웃는 모습은 저를 설레게 만들어요 


당신의 따뜻하고 포근한 손을 잡고
길거리를 거닐다 보면 오늘 하루가
끝나지 않았으면 해요

 

저의 빠른 발걸음에 당신이 맞추다

갑자기 뾰로통한 표정을 지으며

저를 보는 모습이 얼마나 귀여운지

당신은 모를 거예요

 

당신의 뾰로통한 모습을 보며
당신의 머리를 쓰다듬으면서
당신을 꼬옥 안아주면

저의 품속이 얼마나 따뜻한지 아늑한지
모르겠지만 제품 속이 좋다고 하는 당신

우리 같이 보폭을 맞춰 나가요

우리 같이 발걸음을 맞춰나가요

 

제가 당신에게 맞춰 나갈게요. 그러니

당신 또한 저에게 맞춰 주세요

 

제가 당신에게 양보할게요 그러니

당신 또한 저에게 양보해주세요

 

우리 서로가 주고받으며

우리 서로가 양보하면서

 

우리 같이 퍼즐을 맞추듯이

서로 퍼즐 조각을 하나둘 끼워 맞춰

나가요 그리고 악기를 조율하듯이

서로가 서로를 위해 조율해나가요

 

우리 서로 상처주는말은 하지 말아요

우리 서로 아픔을 주는말은 하지 말아요

 

우리 서로 완벽 하지 않으니까요

 

우리 서로의 생각이 다르니까요

우리 서로의 고민이 다르니까요

우리 서로의 장점이 다르니까요

우리 서로의 단점이 다르니까요

 

그리고 우리 강요는 하지말기 말기

그리고 강요 말고 부탁하기

 

서로의 단점을 지적하지 말기

서로의 단점을 받아드리며

장점으로 보완해주기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사소한 이야기 > 소중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곁에 다가온 사람  (128) 2021.09.17
사랑 이야기(한남자 = 한여자)  (44) 2021.06.14
늘 맞춰주는 고마운사람  (96) 2021.03.03
고마운 나의 사랑아  (143) 2021.02.25
좋아한다고 고백해도 되나요  (36) 2021.02.24
따뜻하고 포근한 손  (138) 2021.02.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