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이야기/이야기 중에서

이런 사람중에서

by 드림 사랑 2018. 8. 27.
728x90
반응형

어떤 이야기를 해야할까 막상 사람들에게 다가가면 나도 모르게 떨린다

익숙치 않아서 그런걸까 단한번도 사람들 앞에 서보지 않았던 내가 

사람들 앞에 서면 참 초라해 진다 그리고 심적으로 많이 떨려온다

사람들도 나처럼 처음에 이렇겠지 싶기도 하다 

누군가 나에게 이런말은 한적이 있다 

자기 자신을 높이고 나의 자신을 깍아 내릴려고한 모양인지는 모르겠지만서도 

너는 다좋은데 노력을 안해 발전이 없어 변함이 없어 어쩜 너는 그러니 로시작해서

어쩌구 저쩌구 로 끝나는 이야기 타인보다 자기 중심적인 사람

나는 이런사람이 되고 싶다 나도 나지만 



진정 내 곁에 있는 사람이 잘되길 바란다

그저 내가 곁에 있는 것만으로 힘이 되는 사람 이되고 싶다.

아무것도 아니지만 내가 있는것만으로 그사람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그저 나는 


내 곁에 있는 사람이 잘되면 배아퍼 하기 보다는


진심으로 잘됬다고 축하 해주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그리고 격려 해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


따뜻하게 안아주며 괜찮다고 다정하게 말해주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이런-사람 중에서 드림사랑


여기서 더 추가 하자면 나도 나지만 

이기적이지만 여러가지 생각중에서 필요한 생각만 골라

그사람이 듣고 싶은 말을 해주고 싶지만 상황에 맞게 

돌려서 말하는 사람이 되고 싶기도 하며 

직설화법을 통한 이야기를 해주는 사람이 되고 싶기도 하다 

상황에 맞게 환경에 맞게 이야기 해주고 싶은 사람이 되고 싶다

사람이 듣고 싶은 말만 들을수 없으니까 

뭐 마치 하고 싶은 일만 하면서 살수 없다 라는 거지만 

필요에 의해서 랄까 필요하지 않지만 그사람에게 

꼭 해주고 싶은 이야기가 많이 있다 

듣기 싫어도 들어야 하는 이야기가 있다고 하는데 

상대방이 싫다고 거절의사를 밝혀음에도 불가하고 

계속 이야기 하는건 바람직 하다라고 생각 하지 않는다 

상대방 에게는 언어 폭력으로 다가갈수 있으니까 

나는 이렇게 생각 한다 

물론 나와 생각이 다른 사람도 있겠지 

그래서 나는 강요하지 않는다 

생각의 차이라고 입장에 차이라고 생각을 하며 글을 마무리 한다 



저작권 방침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의 담은 글과 사진은 글쓴이 드림 사랑 인 저 필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글쓴이의 허락 없이 무단 도용하거나 불펌은 금물입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

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

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