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126

포기 각서 -- 중에서 야 너는 안돼 야 너는 하지마 야 너는 할수도 없잖아 할필요도 없잖아 아무것도 못하는 주제에 잘란척이야 아무 경험도 없으면서 그러냐 단정 짖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단정 짖지 말아주세요. 아무 것도 모르는 것이니깐요. 겉모습만 보고 야 너 담배피지 야너 술잘마사지 야 너 옷이 그게 뭐냐 그꼬라지 뭐냐 그러는 사람들 겉모습이 어떻든 생김새와 모양새가 다르지만같은 사람이잖아요 같은 인간이잖아요. 해보지도 않고 포기 시킬려고 하지 마세요. 아무것도 모르면서 아는척 하지도 마세요. 알고 있다면 모르는척 해주세요.전부 알고 있다면 모르는척 눈감아주세요. 알면서도 모르는척 모르면서 아는척하지 말아주세요. 자기 자신이 이루지 못함꿈 자신의 아이들에게 시키지 마세요.억압 하지 말아주세요. 강요 하지 말아주세요. 따뜻한 .. 2019. 1. 31.
위로받고 싶은 마음 토닥 토닥 투닥 투닥 쓰담쓰담 매일 매일 이렇게 위로 받고 싶다 그저 누군가 무릎을 비개 삼아 누워오늘 하루도 잘했어 괜찮았어 고생했어 수고 했어 오늘 하루 힘들었지 괴로웠지 많이 아펐지 라며 위로 받고 싶다 내가 이런사람이 되면 어떨까 싶기도 하다 나만 힘들고 아프고 괴로운건 아니니까 나만 봐달라고 나만 알아달라고 한다면 그건 정말 이기적인거겠지 누구나 이런 마음을 품고 있겠지누구나 이런 마음을 가지고 있겠지 싶다 위로 받고 싶다 그리고 나또한 누군가 위로 해주고 싶다 나만 이런 마음이 아니라는걸 아니까 상황 도 환경 도 다르지만 누군가 나처럼 힘들어 하는 사람이 있다는걸 아니까 그저 그사람들에게 작은 위로를 해주고 싶다 마음을 담아 그사람의 마음을 어루어 만저주고 싶다 잘했다고 대견하다고 괜찮다고 그.. 2019. 1. 30.
몸도 마음도 감정도 - 중에서 저는 지금 마음이 부서지고 있어요. 저는 지금 감정이 부서지고 있어요. 정말 모든것을 내려놓고 쉬고 싶어요. 아무 것도 하고 싶지도 않아요. 그냥 그저 혼자 있고 싶어요. 내버려 두세요. 가많이 두세요. 이제 저는 인간 관계를 멀리 하겠습니다. 필요할때만 찾고 정작 제가 필요로 하면 응답하지 않는 사람이 싫어요. 저는 사람 입니다. 저는 물건이 아닙니다. 저는 사람입니다. 저는 도구가 아닙니다. 2017/09/21 - [나의 상처/아픔] - 몸도 마음도 감정도 가루가 되다. 곰곰이 생각해보면 주위 사람들에겐 난 어떤 사람일까 궁굼해진다 그저 좋은사람이였을까 아님 도구 같은 사람 이였을까 필요할때만 찾는 사람 은 멀리 하고 싶다 필요하지 않을때도 불러주는 그런 사람이 좋다 정작 필요할때만 찾고 필요하지 않.. 2019. 1. 29.
오랜만에 혼잣말 글을 쓰면서 느낀점이 많이 생기는 요즘 내글이 점점 좋아지고 있다 비록 많이 부족 하지만 그래도 좋다 내글이니까 내자식 같아서 너무 좋다 이글들이 나에겐 마약 같이 느껴진다 매일 매일 보면서 아 내가 이런글을 썻구나 이글을 읽으니 이런 기분이 되는구나 이런 느낌이 드는구나 많은 생각에 잠기게 도와주기도 하고 많은 고민에 빠지게 도와주는것 같기도 하다 음 뭐랄까 오래전 내글을 읽어보면 같은 이야기 밖에 없는것 같아서 힘이 들때도 있다 어떻게 하면 좀더 낳은글을 쓸수있을까 글을쓰면서 내가 모르는 단어가 생각이나면 사전을 찾아보게 된다 글을쓰면서 생긴 습관 이라는건가 그럼에도 사전을 찾는 이유는 내글에 마음을 담고 내감정을 담다보니 그렇게 된것같아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내글을 읽어주시는 한분 한분 에게 내 .. 2019. 1.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