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래전 이야기/수정한 이야기

길 = 다시쓰기

by 드림 사랑 2021. 5. 24.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저는 지금 어떤 길로 가고 있는걸까요

저는 지금 어떤 길로 나아가고있는걸까요

저는 지금 어떤길을 걷고 있는걸까요

 

저는 지금 직선 이라는길을 걷고 있는걸까요

저는 지금 곡선 이라는 길을 걷고 있는걸까요

 

저는 지금 오르막길 을 걸어 올라가는 걸까요

아니면 그 반대로 내려 막길을 걸어 내려가는 걸까요

아니면 다시 되돌아서 그길로 걸어서 가는걸까요

저는 혼자 걷는 이길이 가끔은 두렵고 무서워요

 

저는 이 수많은 길을 걷다 보면

저도 모르게 생각을 해요 저도 모르게 회상을 해요

제가 앞으로 어떤길을 걸어가야 하는지 를 어떤길을

걸어야 하는지 를 생각하고 고민하며 걷게 되요

 

우리가 걷고 있는 이길이

우리가 되돌아보는 이길이

우리가 걸어가야만한길

 

이길을 걷다보면 오르막길도

내려막길도 있어요 그리고

구부러진길도있어요

앞이 막힌길도 있어요

험악한 길도 있어요

 

여러갈래의 길들 우리가 선택해서

걷고 있는이길 아니다싶으면

되돌아가야만 하는길

 

여러갈래의길이 있어요

그것이 우리의 인생이라고해요

어떤 길로 가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실수 해도 괜찮아요

누구나 실수 할수 있는걸요

 

여러갈래의길들이 그길들이

우리의 인생이라고해요

 

실패 해도 괜찮아요

누구나 실패 할수 있는걸요

누구나 좌절 하는걸요 

누구나 넘어질수 있는걸요 

 

오뚝이 처럼 다시 일어나요 우리

우리 처음 부터 기대 하지말아요

 

처음부터 무조건 잘된다는

보장은 없다고 하니깐요 

 

실수 하면서 배워요 우리

실패 하면서 배워요 우리

 

하나 부터 차근 차근 배워

나가가요 우리 겁먹지 말아요

넘어지면 어때요 다시 일어나서

걸어요 우리 

 

수많은 여러 갈래의 길 

선택 해야만 하는 길이에요 

이 세상에는 정답이 없다고 해요

우리의 길이 아니면 뒤돌아서 

다시 걸어가도 되요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