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취미/편지

단편 이야기 그리고 편지

by 드림 사랑 2021. 9. 12.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저는 어떻게 표현을 해야 하나요
저는 어떻게 당신에게 격려해야 하나요
저는 어떤 말로도 당신을 위로할 수 있나요

저는 어떻게 하나요 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는 어떤 표현으로 위로를 해야 하나요

저는 당신을 당신에게 격려하고 싶어도
이제 더는 격려를 할 수가 없는걸요

이제 더는 당신 곁에서 

함께 할 수가 없는걸요

 

저는 좋아하는 사랑하는 

당신을 떠나야만 해요

당신을 힘들게 하고 싶지 않아요
당신을 괴롭게 하고 싶지 않아요

당신에게 상처를 주고 싶지 않아요
당신에게 아픔을 주고 싶지 않아요

제가 좋아하는 사람아
제가 사랑하는 사람아

저보다 행복할 자격이 있는
나의 사람아 부디 저를 찾지 말아요

당신이 저를 찾고 있는 동안
저는 이미 이 세상 사람이 아닌걸요

제가 당신을 좋아하니까
제가 당신을 사랑하니까

당신에게 저의 아픔을
말하고 싶지 않았어요

저라는 사람 때문에 당신이
아프지 않았으면 해요

저라는 사람 때문에 당신이
힘들어하지 않았으면 해요

저라는 사람 때문에 당신이
괴로워하지 않았으면 해요

 

사실 저는 이렇게 아프고 

싶어서 아픈게 아닌걸요

 

그저 어느세 저도 모르게

아픔이 찾아온걸요 

 

저는 저를 위해서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사랑하는 

당신을 위해서 이렇게 

짧은 손편지를 두고 

이세상과 작별을 고합니다 

 

그러니 부디 저를 잊어주세요 

그리고 행복하고 즐거운

당신의 인생을 삶을 살아가주세요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나의 취미 > 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에게 쓰는 짧은편지  (129) 2021.10.19
너에게 쓰는 편지 _53번째  (56) 2021.10.09
너에게 쓰는 소중한 편지  (80) 2021.09.16
너에게 쓰는 편지 (보고싶은밤)  (117) 2021.09.08
단편 이야기 그리고 편지  (56) 2021.08.20
너에게 쓰는 편지  (54) 2021.04.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