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상처/아픔

당신에게 어떤 사람 인가요

by 드림 사랑 2021. 11. 15.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그저 저는 당신에게 진솔한 사람이였나요 ..?
그저 저는 당신에게 솔직한 사람이였나요 ..?

그저 저는 당신에게 진솔하지도
솔직하지도 않은 그런 사람 이였나요 

그저 저는 당신에게 거짓이 없는 사람이였나요 ..?
그저 저는 당신에게 꾸밈이 없는 사람이였나요 ..?

그저 저는 당신에게 섣부른 사람이였나요 ..?
그저 저는 하는 당신에게 섣부르지 않은사람이였나요 ..?

그저 저는 당신에게 어떤 사람 인가요 
예의가 바른 사람 이였나요 깔끔한 사람 이였나요
아니면 겉모습만 번지르한 그런 사람 이였나요 

그저 저는 당신을 존중 합니다
그저 저는 당신을 이해 합니다
그저 저는 당신을 배려 합니다

그저 저는 당신을 알지 못해요 
그저 저는 당신을 안다고 해서
전부 아는게 아니니깐요 

우린 겉모습이 다르지만 생각하는것도 
고민 하는것도 다르지만 우리가 맞는
부분도 틀린 부분도 있지만 

우린 받아드리는 말도 이야기도 
다르며 받아 드리는 생각도 고민도 
다르기에 어떻게 받아드려야 하는지
모르는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우리 서로의 입장에서 보는것도 좋지만
우리 서로의 반대에 입장에서 서로의
입장을 반대로 저는 당신의 입장에서
당신은 저의 입장에서 생각해요 고민해요

가끔은 제3자의 입장에서서 저의생각을
당신의 생각을 교차 하며 비치듯 비추듯이
고민 해보며 생각해보는것은 어떨까요

우리 서로 조금만 이라도 양보해요 
우리 서로 조금만 이라도 존중해요 
우리 서로 조금만 이라도 배려해요 
우리 서로 조금만 이라도 이해해요 

우리 서로 조금만 이라도 알아갈려고
노력 해봐요 안다고 해서 아는것도
아니며 모른다고 해서 모르는것이 아니기에 


우리 서로 조금식 양보 하며 악기를
조율 하듯 조율 하며 퍼즐을 맞추듯
맞춰 나가요 아니면 한짝 두짝을 끼워
맞추듯이 서로가 맞춰나가요 

그리고 우리 서로를 위해 함부로 말하지 말아요
그리고 우리 서로를 위해 함부로 상처 주지 말아요

그리고 우리 서로를 위해 힘들게 하지 말아요
그리고 우리 서로를 위해 괴롭게 하지 말아요

우리 서로가 잘났다 못났다 는 말을 하지 말아요
우리 서로가 있는 그대로 상대방을 봐요

우리 서로 강요는 하지말아요
그리고 강요 말고 부탁하는것은
어떨까요 서로가 서로를 위해서요

서로의 감정이 다치지 않게요
서로의 마음이 다치지 않게요

우리 서로 완벽 하지 않으니까요
우리 서로의 생각이 다르니까요
우리 서로의 고민이 다르니까요
우리 서로의 장점이 다르니까요
우리 서로의 단점이 다르니까요

우리 서로가 다르니까 같다고 

생각 하지 않고 다르다고 인정하며
이해 하며 존중 하며 배려 해요 그리고
서로가 서로를 위해서 서로를 알아가요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나의 상처 > 아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걸음이 느린아이  (180) 2022.01.17
나는 어떻게 하면 좋은 걸까  (26) 2021.12.03
그대여 안녕 하신가요  (19) 2021.11.16
내려놓고 싶어요 .  (34) 2021.10.21
나는 혼자 나는 외톨이  (104) 2021.08.12
한마디의 말(언어)  (118) 2021.04.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