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마음/시선

사람 과 시선 그리고 타인

by 드림 사랑 2021. 4. 13.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곰곰히 생각에 잠겨본다
곰곰히 생각에 숲으로 들어가본다
곰곰히 생각에 늪으로 들어가본다

곰곰히 고민에 잠겨본다
곰곰히 고민에 숲으로 들어가본다
곰곰히 고민에 늪으로 들어가본다

 

사람 과 거리 그리고 두려움 (앞부분) 중에서

 

나는 어떤 시선으로 사람을 봐야 하는 걸까 
나는 어떤 시선으로 세상을 봐야 하는 걸까
나는 어떤 시선으로 사물을 봐야 하는 걸까 
나는 어떤 시선으로 물건을 봐야 하는 걸까 

내가보는 시선 타인이보는시선 (앞부분) 중에서

 

나는 그저 내가 보는 시선을 거두고 싶다
내가 보는 이 시선들이 두렵기도 무섭기도 하다

내가 보는 시선이 좋은 시선들이었으면 좋겠다
지금 내가 보는 이 시선들이 사람들 눈에는 어떻게 비칠까

좋은 시선이었으면 좋겠다. 그러나 좋은 시선이 아닐 수도 있기에
따가운 시선도 노려보는 시선도 그리고 안 좋은 시선 불편한 시선들이

나는 이런 시선들을 어떻게 해야 하는걸까
나는 이런 시선들이 내자신을 해치는것 처럼 느껴진다

시선그리고말한마디 (앞부분) 중에서

 

나는 어떤 시선으로 주변을 보고 있는걸까
나는 어떤 시선으로 세상을 보고 있는걸까 
나는 어떤 시선으로 사람들을 보고 있는걸까 

사람들은 나를 어떤 시선으로 보고 있는걸까
나는 어쩌면 사람들의 시선이 부담스러운게 아닐까 

시선 (앞부분)중 에서

 

나는 현실을 어떻게 보고 있는 걸까?
나는 현실을 마주 보고 있는 걸까?

아님 현실을 외면하고 
부정하고 회피하고 있는 걸까?

내가 보고 있는 이 시선들이 
사람들은 어떤 시선으로 볼까?

내가 보고 있는 이 시선들이 좋은 시선 
나쁜 시선 보기 싫은 시선 일까?

내가 어떤 시선으로 사람들을 보며 
내가 어떤 시선으로 세상을 사물을 봐야 하는 걸까?

 

시선 (앞부분)중 에서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donaricano-btn

 

 

 

728x90
반응형

'나의 마음 > 시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선 그리고 말 한마디  (104) 2020.10.09
내가 보는 시선 = 타인이 보는 시선  (148) 2020.07.12
어떤=시선  (45) 2019.11.28
시선  (34) 2019.06.06
시선  (16) 2019.04.24
시선 행복한 시선  (10) 2018.12.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