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래전 이야기/수정한 이야기

위로글 _ 다시쓰기

by 드림 사랑 2021. 9. 23.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토닥 토닥 괜찮아요

지금도 충분이 잘하고 있어요

 

투닥 투닥 괜찮아요

지금도 충분이 잘하고 있어요

 

토닥 토닥 지금도

충분이 잘하고 있어요

 

투닥 투닥 지금도

충분이 잘하고 있어요

 

토닥토닥 투닥투닥 괜찮아요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어요

적정하지 말아요. 그대

 

아무말 없이 안아드릴께요

힘들어 하지말아요

 

아무말 없이 다독여드릴께요

힘들어 하지말아요

 

아무말 하지말아요

울고 싶으면 울어도 되요

제가 당신의 눈물을 닦아드릴께요

 

힘들다면 힘들다고 말로

행동으로 표현해주세요

 

지친다면 지친다고 말로

행동으로 표현해주세요

 

괴롭다면 괴롭다고 말로

행동으로 표현해주세요

 

말하지 않으면 몰라요

행동으로만 표현한다면 몰라요

 

다른 누군가 당신을 외면해도

다른 누군가 당신을 떠나도

 

저는 당신 곁에 남아있을게요

저는 당신 곁에 머무를게요

 

누군가 제가 사랑하는

그대를 괴롭혔나요

 

누군가 제가 사랑하는

그대를 힘들게 했나요

 

어제도 오늘도 울고

있는 그대 울지 말아요

 

구슬프게 울지 말아요.

처량하게 울지 말아요

 

저는 당신을 좋아합니다.

저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저는 당신을 응원 합니다.

저는 당신을 격려 합니다.

 

저는 당신을 존중 합니다.

저는 당신을 배려 합니다.

 

저는 당신의 편이에요

 

저는 언제나 어디에서나

당신곁에 있고싶어요

 

저는 언제나 어디에서나

당신곁에 머물고 싶어요

 

저는 언제나 어디에서나

당신곁에 머물어도 되나요

 

누군가 제가 사랑하는

그대를 괴롭혔나요

 

누군가 제가 사랑하는

그대를 힘들게 했나요

 

아무말 없이 안아드릴께요

힘들어 하지말아요

 

아무말 없이 다독여드릴께요

힘들어 하지말아요

 

아무말 하지말아요

울고 싶으면 울어도 되요

제가 당신의 눈물을 닦아드릴께요

 

어떻게 그대를 위로해드려야 하는지

저는 잘모르지만 그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릴께요

 

그대의 이야기를 경청할께요

그러니 하고 싶은말 다하셔도 되요

하고 싶은말 속시원하게 이야기하셔요

 

서툴러도 되요 서툴러도 괸찮아요

말을 하지않으면 모르는걸요

표현을 하지않으면 모르는걸요

 

말로 표현해주세요

행동으로 표현해주세요

 

그대의 몸이 불편한건

그대의 잘못이 아니에요

 

그러니까 자책하지말아주세요

그러니까 힘들어 하지 말아주세요

그러니까 괴로워 하지 말아주세요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