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래전 이야기/수정한 이야기

길잡이 북극성 _ 다시쓰기

by 드림 사랑 2021. 9. 21.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북극성아 북극성아
하늘에 밝은 북극성아
너에게 부탁이 있어

정말 미안하지만
내부탁을 들어주겠니

이렇게 북극성 너에게
간절히 빌어본다

처음으로
너에게 빌어본다

정말 딱 두가지 부탁이니
제발 부탁이니 들어주겠니

우선 하나는 내가 정말
좋아하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도착할수 있도록
길잡이가 되려주렴

그리고 두번쩨 부탁은
내가 사랑하는 이에게
가는동안

나의 말동무가 되어주렴
나의 이야기를 들러주렴

북극성아 북극성아
밤하늘 에서 가장 아름답게
혼자서 빛나는 북극성아

매일밤 너를 보고 있노라면
가장 빛이나는 너이기에

이렇게 말을 걸어본단다

나는 혼자 외롭게
밤이나 낮이나

사랑하는 이에게
가고 있노라면

왜이리 슬슬 한지
나는 도무미 모르겠구나

그러니 말이야
제발 내부탁좀

들어주겠니
낮에는 보이지 않는
북극성 이지만

밤에 빛이나는
너이기에 나에게

길잡이가 되어주면안되겠니



2019.04.26 - [사소한 이야기/소중한 이야기] - 길잡이 북극성....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