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마음/마음

하고 싶은말

by 드림 사랑 2022. 12. 30.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인 이야기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하고 싶은말 하고 싶은 이야기
이렇게 물어보고 싶어도 물어볼수가 없어요


슬프다고 말하고 싶어도 참고 견디는 사랑아
아프다고 말하고 싶어도 참고 견디는 사랑아
힘들다고 말하고 싶어도 참고 견디는 사랑아
괴롭다고 말하고 싶어도 참고 견디는 사랑아
지친다고 말하고 싶어도 참고 견디는 사랑아


자신의 힘들고 지친 괴롭고 아픈 감정을 마음을
언어로 표정으로 몸짓으로 표현하고 싶어도
표현하지 않고 참고 견디는 사랑아

지금도 충분히 잘하면서 억지로 무리하는 사랑아
그러지 말아요. 제발요 제가 부탁드릴게요


내가 좋아하는 사랑아 물어보고 싶어도 물어볼 수가 없어요


슬프고 슬프지만 슬프지 않다고 말할까 봐서
아프고 아프지만 아프지 않다고 말할까 봐서
힘들고 힘들지만 힘들지 않다고 말할까 봐서
괴롭다고 괴롭지만 괴롭지 않다고 말할까 봐서
지치고 지치지만 지치지 않다고 말할까 봐서


감정 속 속마음은 이렇지만 겉으로는 괜찮은 척
내색하지 않을까 봐 여쭤보고 싶어도 여쭤볼 수가
없어요

자신의 감정을 솔직히 아니 솔직하게 표현해주세요
자신의 마음을 솔직히 아니 솔직하게 표현해주세요.


그대여 그대여 저는 그대의 사람이자 그대의 편이에요 
괜찮아요 그러니 저에게 하고 싶은 말 또는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하셔도 되요 그래도 되요 

표현 하지 않으면 제가 모르니깐요

말하지 않으면 제가 모르니깐요
이야기 하지 않으면 제가 모르니깐요


☆*저작권 방침입니다☆*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이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 무단으로 도용하거나 허락 없이불펌 그리고 
업로드 또는 수정하여올 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 본문의 전체 혹은, 본문 일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할 때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 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받으시길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소소한이야기드림사랑allrightsreserved

카카오뷰 채널 친구 추가
카카오뷰 채널 친구 추가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나의 마음 > 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괜찮다 괜찮다  (69) 2023.01.19
혼자만의 시간  (42) 2023.01.18
전한다 = 표현한다  (86) 2023.01.12
바라고 바래요  (22) 2022.12.29
아쉽고 서운한  (65) 2022.12.27
지내고 있는 아이들  (94) 2022.12.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