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취미/편지

붙이고 싶은 붙이지 못하는 편지

by 드림 사랑 2019. 1. 2.
728x90
반응형


이렇게 너를 보내고 새로운 새해를 맞이하고 있어

내주변 사람들은 아직도 내가 너에게 이렇게 편지를 쓰고 있는지 모를꺼야


내가 말을 하지 않아서 말이야 말했다간 무슨 소리를 들을지 

예상이 되기때문에 ..............................................


나 잘지내고 있어 정말이야 잘지내고 있어 걱정하지 않아도되

비록 내곁에 너라는 소중한 사람이 없지만 


나 괜찮아 응 정말 괜찮아 잘지내고 있어 

아 이말을 잊으면 안되지 늦었지만 새해복 많이 받아 


하루 하루 너를 잊지 못해서 살아가고 있지만 

조금만 참아줘라 우리 울보 공주님 


울고 있는 모습이 마치 생생한 비디오같이 

떠올라 너가 울고있으면 나에게 와서 

내옷에 콧물을 쓰윽 닦는 그런 너였는데 


그걸보고 꿀밤 한대 때리고 마무리로 

입맞춤을 해주었는데 말이야


넌 좋겠다 부럽다 거기선 나이도 ? 안먹잖아 .....

우리 울보 공주님 어떻게 지낼지 상상이가


나없이는 잠도 못자는 그런 너였는데 

내가 일찍자면 투덜 대면서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는 강아지처럼

내품에 와서 잠을 자는 그런 너였는데


그리고 자다가 일어나서 나를 먼처 찾는

그런 너였는데 우리 울보공주님 


자다가 일어나 앉은후 멍~~~ 때리며 

시간을 보내다 이내 정신을차리고 

나를 찾으며 내가 없으면 

울음을터트리는 그런 너였는데 


나 상상이 간다 그리운 기억이 떠올른다 

내 목소리를 들으면 바로 쓰러저 

새근새근 잠을 자는 그런너였는데 


우리가 함께한시간 참 길지 

어린 유치원부터 시작했으니 

거의 가족 같았지 후후 


누가 보면 내가 오빠로 보였을지도 

모르겠네 항상 내손을 꼬옥 붑잡고 

지나가면 사람들이 너를 귀엽게 처다봤었는데 


난 거기에 질투를 하며 너를 숨기고 바뻤는데

말이야 후훗 기억이나 생각이나 

그립다 그때 시간들이 그리고 

너와 함게한 시간들이 말이야 


보고 싶다 너가 보고싶어 미치겠다 

이렇게 살아가고 있지만 


너를 그리워 하며 잊지못해 살아가고 있는 

그런 내가 참 바보 같다 


하루가 다르게 말이야 너와 있었던 시간들

너와 함께 했던 추억들 기억들이 

잊혀질까봐 나 두렵더라 


그래도 너를 잊지못해 잊을수없어 

보고 싶다 사랑한다 내사랑하는 울보공주야


지금도 나는 너를 사랑해 그리워해 정말 

잊지 못해 살아가지만 너를 생각하면

나 너무 아퍼 너에게 모질게한 내가 미워져


만약 과거로 시간여행을 하게 된다면 

더아껴주고 더사랑해주고 더안아주고  

보기 싶다 라고 매일 매일 말해주고 싶다 


나는 너에게 특별한 사람이였니

나는 너가 특별한 사람이였는데 

 


저작권 방침 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과사진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

무단으로 도용 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

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

반드시 사전에 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