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이야기/소중한 이야기

그대를 그렇게 만들었나요

by 드림 사랑 2022. 1. 5.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내가 진심으로 좋아하며 사랑하는 나의 사랑아
내 곁에 언제나 다가와 내 품에 안기는 나의 사랑아
늘 내품이 좋다고 말하며 내품이 따뜻하다고 말하는
내가 진심으로 좋아하며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내 품에서 오빠 냄새 난 다 아빠 냄새가
난다고 말하는 그런 너였기에  가여운 나의 사랑아

늘 내 곁에서만 머물고 싶어 하던 나의 사랑아
나를 의지 하며 내가 없으면 우울해 하며
불안해 하는 가여운 나의 사랑아

늘 저와 한시도 떨어지려고 하지 않은
그대여 소중한 그대여 제가 좋아하며
사랑 하는 그대여

괜찮아요. 그러니 걱정하지 말아요
저는 그대 곁을 떠나지 않아요
그러니 걱정 하지 말아요
그러니 불안해 하지 말아요

걱정 하지 않아도 되요
불안해 하지 않아도 되요

늘 내품을 좋아하는 사람 팔짱을 끼며
좋아해 사랑해 라고 말을 하며
부족한 내 곁에 와줘서 고마워

그리고 미안해, 라고 말하는 나의 사랑아
그대는 저를 생각 하듯 저도 그대 생각을 해요

하나 부터 열 가지 저에게 허락을 구하는
나의 사랑아 나의 허락 없이는 아무것도
하지 않으려고 하는 나의 사랑아

언제나 늘 음식을 먹을 때도
제가 먹을 때 수저나 젓가락을
들어 음식을 먹는 그대여

언제나 늘 제가 움직여야만
따라서 움직이는 그대여

늘 미안하다 잘못했다
때리지 말아 달라고
말하는 그대여

누군가 그대를 때렸나요
누군가 그대를 괴롭혔나요
누군가 그대를 학대 했나요

늘 어둡게 지내는 그대여
늘 힘들게 지내는 그대여
늘 괴롭게 지내는 그대여

누군가 그대를 그렇게 만들었나요
무엇이 그대를 그렇게 만들었나요

늘 그대의 모습만 보면
저의 감정은 찢어질 것 같아요
저의 마음은 찢어질 것 같아요


저에게 있어 소중한 당신이기에
제가 좋아하는 당신이기에
제가 사랑하는 당신이기에

힘들어 하지 않았으면 해요
괴로워 하지 않았으면 해요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누군가 그대를 그렇게 만들었나요
무엇이 그대를 그렇게 만들었나요

힘들면 힘들다고 말해줬으면 좋겠어요.
저에게 그대의 감정을 숨기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저에게 그대의 마음을 숨기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괴로우면 괴롭다고 말해줬으면 좋겠어요.
저에게 그대의 감정을 숨기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저에게 그대의 마음을 숨기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아프면 아프다고 말해줬으면 좋겠어요.
저에게 그대의 감정을 숨기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저에게 그대의 마음을 숨기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슬프면 슬프다고 말해줬으면 좋겠어요.
저에게 그대의 감정을 숨기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저에게 그대의 마음을 숨기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대의 가족이 그대만 남겨놓고
떠나가서 그러는 건가요

저도 그대 혼자 덩그러니 남겨놓고
떠나갈까 봐 불안하신 건가요

저는 그대를 혼자 덩그러니 남겨놓고
떠나지 않아요 떠나지 않을 거예요
그러니 걱정하지 말아요. 그대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사소한 이야기 > 소중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솔한 표현과 이야기  (163) 2022.01.09
진솔한 표현과 이야기  (0) 2022.01.09
감정도 마음도 눈에  (35) 2022.01.08
그대를 보고 있으면  (159) 2021.12.31
서로가 서로를 위해  (26) 2021.12.30
무엇이 그대를  (208) 2021.12.27

댓글